‘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엑소-첸백시,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다리를 만나다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이 이번 주에는 더욱 업그레이드된 사다리 게임으로 찾아온다.

엑소-첸백시(EXO-CBX)의 리얼 버라이어티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매주 월~금요일 오전 10시 프리미엄 동영상 서비스 옥수수(oksusu)에서 공개되며, 옥수수 출범 이래 최단기간 만에 2천만뷰 돌파 기록을 세우는 등 시청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2일 선보인 31회에서는 점심식사에 곁들일 사이드 메뉴 획득을 위한 사다리 게임 개인전이 진행, 한층 업그레이드된 사다리의 등장에 당황한 세 멤버의 모습이 큰 웃음을 선사했으며, 럭키가이 시우민이 유일하게 사이드 메뉴를 차지하자 메뉴를 얻지 못한 백현과 첸은 아련한 눈빛으로 제작진에게 번외 게임을 얻어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더불어 3일 방송되는 32회에서는 용돈 게임에서 꼴찌를 한 시우민이 용돈 부자를 꿈꾸며 전 재산을 걸고 제작진에게 이기면 용돈의 더블을 받고, 지면 모두 반납하는 파격적인 사다리 게임을 제안, 게임 성사를 위해 즉석 삼행시 미션을 수행하는 모습이 공개되며, 팬사랑 애교만점 삼행시, 제작진 취향저격 삼행시 등 시우민의 역대급 센스로 완성된 삼행시들을 만날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또한 오는 4~6일 순차 공개되는 33~35회에서는 세 멤버가 맷돌로 직접 커피콩을 갈아 만드는 이색적인 맷돌커피 체험부터 풍미 넘치는 전통주 시음, 장인이 만든 찹쌀 붕어빵 구입 등 첸백시의 최애픽 아이템들로 알차게 즐기는 감성 가득 ‘쿠라요시’ 자유 여행기가 펼쳐질 예정이어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엑소의 사다리 타고 세계여행 - 첸백시 일본편’은 7월 4일부터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XtvN을 통해 TV에서도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