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공개…화이트 의상으로 청순미 발산


트와이스(TWICE)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돼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키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MV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영상 초반부 파도 소리를 배경으로 막 정신을 차린 듯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 화이트 의상으로 청순한 매력을 발산하는 트와이스의 주변으로 여행 캐리어 등이 여기저기 흩어져 있어 마치 트와이스가 섬에 표류하게 된 게 아니냐는 추측을 불러 일으킨다. 영상 말미에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노래 일부가 살짝 담겨 호기심을 자극한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발표를 앞두고 `한여름 밤의 파티걸`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모습을 담은 단체 및 멤버별 티저 이미지와 트랙리스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릴레이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중이다.

또 MV 티저 영상 공개에 앞서 숏팬츠, 미니 스커트, 원피스 등 여름 휴가지에 걸맞게 저마다 개성이 묻어나는 비치웨어 패션으로 시원한 느낌을 선사한 단체 티저 이미지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타이틀곡으로 한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 를 발표하고 컴백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외에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 등 3곡의 신곡과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수록곡 등 총 9트랙이 수록된다.

특히 트와이스가 2018년 여름을 화려하게 장식할 `서머걸`로 변신하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으며 `트와이스 X 휘성`의 조합이 성사됐다.

그동안 윤하의 `비밀번호 486`, 티아라의 `너 때문에 미쳐`, 에일리의 `헤븐(Heaven)` 등 빅 히트곡의 작사를 담당한 휘성이 `댄스 더 나잇 어웨이`를 통해서 어떤 노랫말로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에 시너지 효과를 낼지 궁금하다.

또 `샷 스루 더 하트`는 트와이스 멤버 모모, 사나, 미나가 작사가로 참여했다. 트와이스의 신곡에 세 멤버가 작사를 담당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트와이스는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X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를 지난 4월 공개했다. 이 곡은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웠다.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한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기대하게 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