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갤럭시S9 플러스, S8, S7, 엣지 재고떨이
오는 8월 9일 미국 뉴욕에서 삼성전자의 하반기 프리미엄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9’ 가 공개 될 예정이다. 삼성전자가 보낸 초대장에는 갤럭시노트9 S펜의 버튼으로 추정되는 그림을 새겼다. 그간 초대장에는 신제품에 대한 힌트가 담긴 만큼 이번 갤럭시노트9는 S펜에 변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가장 유력한 것은 S펜의 블루투스 기능이다. 삼성전자가 S펜에 블루투스 기능을 탑재하여 사진촬영, 스피커 등으로 변신할 것이라는 예측도 나온다.

삼성의 갤럭시노트9 공개일이 다가옴에 따라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 ‘국대폰’ 은 갤럭시노트9 사전예약 진행과 동시에 ‘갤럭시 시리즈’ 를 포함하여 프리미엄 스마트폰을 대상으로 재고떨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해당 이벤트는 갤럭시S8, LG V30, 아이폰7 10만 원대, 갤럭시S7, 엣지, 아이폰6S, SE, 갤럭시A7 2017, A5 2017, 갤럭시S9 플러스 256GB 50만 원대에 구입할 수 있으며 재고가 한정적이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더불어 국대폰은 아이폰8, 8 플러스, 아이폰X 구매 시 가입유형(기기변경, 번호이동), 요금제 상관없이 애플 정품 에어팟을 전원 100% 지급한다.

국대폰은 네이버 회원 수 79만 명이 활동하는 온라인 스마트폰 구매 카페로 신규 스마트폰 사전예약, 공짜폰, 효도폰, 학생폰 등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특가 이벤트, 아이폰 대란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여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자세한 건 네이버 카페 ‘국대폰’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