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교재 6월에도 베스트셀러 1위 지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가 개정판 출간 이후 6월 베스트셀러 1위를 5월에 이어 지켰다.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 2.0` 교재는 32개월 연속 베스트셀러 1위(YES24 우리말쓰기/번역 분야 월별베스트 2015.7~2018.2월 기준)에 빛나는 `에듀윌 한국실용글쓰기 2주끝장`이 업그레이드 된 개정판으로, 단기에 최적화된 커리큘럼을 갖춰 2주 안에 실전 대비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한국실용글쓰기 자격증은 경찰공무원 시험 및 승진 시 가산점이 적용되며, 약 30여개 공공기관 및 대기업 채용 시에도 우대를 받고 있어, 많은 취업 준비생들이 취득하는 자격증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단기간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독학만으로도 고등급을 올릴 수 있다는 점에서 선호도가 높다.

본 교재는 `대표유형 - 필수개념 - 기출변형 문제 - 실전동형 모의고사`의 4단계 커리큘럼으로 2주 안에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구성했다. 시험 유형과 동일한 기출변형 문제로 학습한 개념을 문제 풀이에 적용해볼 수 있으며, 기출을 완벽 재현한 문항 구성 및 모의 답안지로 실전처럼 연습해 최종 마무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배점이 큰 주관식 600점까지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는 특별 구성까지 놓치지 않았다. 객관식과 주관식 영역을 분리해 구성함으로써 주관식에 완벽 대비할 수 있도록 한 것. 주관식 문제의 대표 유형을 통해 주관식 공략 포인트를 짚어주는 한편, 주관식 채점의 기준이 되는 감점기준표를 제시해 나의 주관식 답안을 정확히 채점해볼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철저한 계획에 따른 학습이 가능한 `2주 완성 플래너` 및 배점이 크고 학습하기 어려운 주관식을 대비할 수 있도록 특별 제작된 `주관식 집중 공략집`도 부록으로 제공해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도모한다. 반드시 알아야 하는 원고지 작성법 및 무료 특강도 함께 제공한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 남영택 본부장은 "변경된 출제 기준과 유형을 반영, 단기간 효율적 학습에 최적화된 교재라는 점에서 많은 수험생의 선택을 받은 것으로 분석된다"고 전하며 "객관식과 주관식을 분리해 공부하고 싶은 수험생, 단기간에 주관식 영역까지 제대로 공략하고 싶은 수험생이라면 에듀윌의 한국실용글쓰기 교재가 좋은 선택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