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 매트리스 외 10대 브랜드 취급 매장 스마트바이, `직구보다 저렴한 이벤트` 진행
날씨가 급격하게 더워지고, 장마로 인해 연일 꿉꿉한 환경이 이어짐에 따라 수면 장애를 겪는 사례가 급증하고 있다. 이에 많은 수면 클리닉 전문의들은 피부 자극을 줄여주는 부드럽고 매끄러운 잠옷을 입거나, 자신의 신체에 적합한 매트리스를 사용하는 것이 숙면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조언하고 있다.

요즘 이러한 전문의들의 조언을 계기로 자신의 수면 환경을 개선하려는 움직임을 보이는 사람들이 속속 출현하고 있다. 이들은 불편함 없이 최적의 잠자리를 만들고자 고기능성 매트리스를 구매하려는 의도를 보이는 중이다. 특히 합리적 단가로 편안함을 추구할 수 있는 `수입매트리스`가 가장 적합한 대안으로 각광 받고 있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수입매트리스 시장이 함께 성장하면서 높은 수요를 보이는 추세다. 그렇지만 높은 수요 양상에 맞지 않게 생산년월일이 오래된 제품을 취급하거나 미국 현지에서 유명하지 않은 브랜드를 취급하는 매장도 증가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 연장으로 각 수입매트리스 전문 주요 브랜드들은 충분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자체 프로모션들을 진행하며 소비자들의 신뢰도를 되찾고 있다. 여러 전시 브랜드가 자체적인 활동을 펼치는 가운데, 미국 수입 매트리스 전문매장 `스마트바이`가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장 대표적 사례로 꼽히고 있다.

스마트바이 측은 현재 미국은 물론 국내에서도 유명한 씰리 매트리스의 `씰리 리스폰스 퍼포먼스 H5 타이트탑`, `씰리 리스폰스 프리미엄 H5 필로우탑 모델` 등을 직구보다 저렴하게 만날 수 있도록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 또한 일반 씰리매트리스보다 퀄리티가 비교적 높은 메가씰리 크라운쥬얼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기도 하다.

이와 더불어 미국 현지 TOP 10 침대 매트리스 브랜드로 분류되는 USA 썰타 벨라지오 호텔침대 컬렉션, 스턴스앤포스터, 메가씰리 크라운쥬얼, 채텀앤웰스, 드림헤븐, 슬립핏, 이스트맨하우스 등 여러 가지 품목들을 직접 체험하고 비교할 수 있도록 맞춤형 구매 환경을 조성하고 있고, 모두 직구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보도록 제안하고 있다.

스마트바이 관계자는 "자사가 제공하는 자체적인 이벤트의 기회가 다양한 미국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를 직접 체험하고 싶었던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된다. 미국 현지에 다양한 매트리스 브랜드가 있는 만큼, 구매 이전에 현지에서도 각각 인지도가 어느 정도 탄탄한지 꼭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며 2개월 내 생산된 최신 생산 매트리스인지도 확인해야 할 것"이라고 전했다.

이러한 스마트바이의 특별 이벤트는 서울 및 경기권에 위치한 의정부, 수원, 일산, 안양점을 포함해 부산과 대전 지점까지 총 6개 지점에서 두루 만나 보는 것이 가능하다. 브랜드에 대한 정보와 판매 품목에 대한 내용, 그리고 이벤트 행사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페, 각 지점에 방문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