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한 레드빛 서머걸’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컴백 개인 티저 공개


트와이스(TWICE) 다현, 채영, 쯔위가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의 개인 티저를 공개해 컴백 기대감을 뜨겁게 달궜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30일 0시 JYP와 트와이스의 각종 SNS채널에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비주얼 콘셉트가 담긴 다현, 채영, 쯔위의 티저 이미지 6장을 선보였다.

트와이스는 28일 나연-정연-모모, 29일 사나-지효-미나의 개인 티저에 이어 이번에는 다현-채영-쯔위의 개별 티저를 공개해 9인 9색 반짝이는 매력을 완성했다.

‘핫한 레드빛 서머걸’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컴백 개인 티저 공개


세 멤버는 핫한 비주얼이 돋보이는 레드빛 파티룩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다현은 금발의 긴 생머리로 화려한 비주얼을 과시하고 레드&화이트 패션으로 여성미를 발산했다. 채영은 양 갈래 헤어스타일로 깜찍, 발랄함을 드러냈고 축구 유니폼을 원피스로 표현해 힙한 매력을 뽐냈다. 쯔위는 어두운 밤을 환하게 밝히는 미모와 함께 우아한 성숙미를 선사해 눈길을 끌었다.

트와이스는 7월 9일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 발표를 앞두고 이미지 티저, 트랙리스트 티저 등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사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핫한 레드빛 서머걸’ 트와이스 다현-채영-쯔위, 컴백 개인 티저 공개


트와이스가 미니 5집 타이틀곡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후 3개월여 만에 내놓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한여름 무더위를 싹 가시게 할 만큼 시원하고 청량한 매력을 지닌 곡. 특히 `댄스 더 나잇 어웨이`의 작사를 휘성이 맡은 것으로 알려져 더욱 높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휘성의 노랫말과 트와이스만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어떤 조화를 이룰지 벌써부터 호기심을 자극한다.

2018년 서머걸로 변신한 트와이스의 새 앨범 `서머 나잇(Summer Nights)`에는 지난 4월 9일 발표한 미니 5집 앨범 수록곡에 타이틀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와 신곡들 `칠렉스(CHILLAX)`, `샷 스루 더 하트(Shot thru the heart)`가 추가, 총 9트랙이 수록된다.

지난해 `시그널(SIGNAL)`에 이어 `박진영 X 트와이스`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조합이 다시 만난 `왓 이즈 러브?`로 각종 온라인 음원 실시간, 일간, 주간차트 석권, 가온차트 4관왕, 각종 음악순위프로그램에서도 12관왕에 이어 MV 역시 유튜브서 1억뷰를 넘어 `8연속 1억뷰 돌파` 신기록을 세운 트와이스는 3개월 만의 컴백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9연속 인기 행진을 예고했다.

매 여름휴가 시즌이면 떠올릴만한 `스테디셀러 서머송` 탄생을 예감케하는 트와이스의 신곡 `댄스 더 나잇 어웨이`는 7월 9일 오후 6시 각 음원사이트에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