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작하이팰리스` 조합원 창립총회 성공적 개최…. 사업 속도 탄력 받는다
동작구 상도동 23-42번지에 들어서는 동작하이팰리스는 주변 아파트 시세 대비 낮은 모집가로 마지막 조합원을 모집 중에 있다.

동작하이팰리스는 4개동 총 674가구, 지하 5층 ~ 지상 39층 초고층 랜드마크 아파트로 들어설 계획이며, 주차공간 또한 약 820대로 법정주차 대수대비 120%의 넉넉한 주차공간을 마련할 예정이다.

지난 9일에는 노량진 CTS 아트홀(서울특별시 동작구 노량진2동 27-2)에서 조합원 창립총회를 성공리 개최했다. 주택법에서는 주택조합 사업 예정부지의 80% 이상의 토지주 동의와 예정 세대수 50% 이상 조합원을 모집해야 조합을 결성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때문에 창립총회 개최는 사업이 안정적으로 진행되고 있음을 공표하고 본격적인 사업을 알리는 자리라는 의미를 가진다.

관계자에 따르면 6월 9일 지역주택조합 창립총회 개최 이후, 7월 중 조합설립인가를 접수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지역주택조합 사업의 가장 중요한 요소인 토지 매입 부분도 타 사업장과 다르게 단순 토지주 동의가 아닌 실제 토지매입 마무리 단계에 있어 사업의 안정성까지 확보했다고 한다. 올해 사업승인 신청단계까지 마무리하여 사업속도에 탄력을 받을 것으로 보인다.

사통팔달의 교통과 주변 생활 인프라도 풍부한데, 도보5분 거리 상도역, 도보 10분거리 장승배기역 중심에 들어서며 편리한 지하철은 물론, 올림픽대로, 강변북로, 서부간선도로 등 진입이 수월하고 강남, 서초 및 용산, 여의도의 중심업무지역으로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또한 인근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멀티플렉스, 중앙대병원 등 생활 인프라도 풍부하기 때문에 주거, 교통 면에서 입지가 좋다고 할 수 있다.

새롭게 들어서는 아파트인 만큼 단지내부, 평면, 마감재 등도 신경을 많이 썼는데, 남향위주 배치계획과 4day 구조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갖추고 있으며 IF 필로티로 개방감을 확보할 예정이다.

아파트 내부는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평면 선택이 가능한 가변형 벽체설계와 여성을 위한 보조주방 및 동파를 대비한 세탁실과 실외기실이 배치될 계획이다. 또한 84㎡형은 주방 펜트리를 통해 다용도실로 사용 가능한 넉넉한 수납공간 계획으로 고급스러운 주방이 설계될 예정이다.

교통, 주거, 생활 삼박자를 모두 갖춰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동작하이팰리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