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치맨’ 김준면(수호), 다채로운 매력부터 열정까지 시청자들 사로잡아


김준면(엑소 수호)의 활약이 돋보인 드라마 ‘리치맨’이 종영했다.

드라맥스, MBN 수목드라마 ‘리치맨’은 서로의 마음을 확인했지만 각자의 꿈을 위해 헤어질 수 밖에 없었던 이유찬(김준면 분)과 김보라(하연수 분)가 1년 후 넥스트인에서 깜짝 재회하는 해피엔딩으로 지난 28일 막을 내렸다.

이번 작품에서 김준면은 천재적 두뇌, 넘치는 재력, 비주얼까지 다 갖췄지만 주변 사람들의 얼굴을 인식 못한다는 치명적인 단점을 가진 안하무인 천재 사업가 이유찬 역을 맡아, 인간적으로 성장해가는 CEO의 모습부터 알콩달콩 로맨스까지 다채로운 연기를 펼쳤다.

지금까지 영화 ‘글로리데이’, ‘여중생A’, 드라마 ‘세가지색 판타지 - 우주의 별이’, 뮤지컬 ‘더 라스트 키스’ 등 다양한 장르에서 자신 만의 캐릭터를 소화해 깊은 인상을 남겨왔던 김준면은 이번 드라마를 통해 첫 장편 드라마 주연에 도전, 긴 호흡에도 극 중 캐릭터의 ‘츤데레’ 매력을 안정적인 연기로 선보이며 호평을 이끌어냈다.

또한 김준면은 이번 ‘이유찬’ 캐릭터를 소화하기 위해 대본을 열심히 분석했음은 물론 지문에 없는 애드리브나 캐릭터의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행동도 제작진에게 먼저 제안하는 등 열정과 노력을 보여줘, 앞으로 배우로서의 성장을 더욱 기대케 했다.

김준면은 “극중 이유찬을 공감하며 함께 느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응원해 주신 분들 덕분에 더욱 확신을 갖고 캐릭터의 행동들을 다양하게 표현하고 만들어 갈 수 있었다. 앞으로도 항상 진심을 다해 연기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한편, 김준면은 오는 7월 10일 개막 예정인 뮤지컬 ‘웃는 남자’에 그윈플렌 역으로 출연, 무대에서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