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록, 정답률 확인 이벤트 진행…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패키지 할인포인트 증정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는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은퇴 후 노후대비의 중요성이 점점 더 높아지면서 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임대관리사로 발돋움하기 위한 방안을 모색하는 사람들이 증가세다. 이 부동산 분야 직업들은 각각 공인중개업, 주택관리업, 임대관리업으로 노후에도 정년 없이 꾸준히 수익을 낼 수 있기 때문이다.

이 가운데 경록이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임대관리사 자격증 온라인 교육패키지 할인포인트를 증정하는 `정답률 확인` 이벤트를 진행해 눈길을 끌고 있다. 경록 홈페이지에서 `정답률 확인` 배너를 클릭해 공인중개사 인강·기본서·문제집의 내용과 28회 공인중개사 시험 민법과목 기출문제를 비교하며 정답률을 살펴본 후, 하단의 `정답률 확인완료` 버튼을 클릭하는 방법으로 할인포인트를 제공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를 통해 추가할인된 가격으로 등록할 수 있는 경록 공인중개사/주택관리사 온라인 교육패키지 중 평생회원반과 전과목대비반은 수강생들에게 가장 선호되는 패키지다. 이 패키지의 인강과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출신 교수 등 베테랑 교수진이 제작에 참여해 전문성이 높다. 또한 시험에 나올 수 있는 내용만 교육하는 족집게식 교육콘텐츠이므로, 단기에도 반복학습으로 학습 완성도의 극대화를 추구하기 용이하다.

특히 공인중개사 평생회원반 또는 전과목대비반을 등록하면 해당 교육기관의 IT 학습센터를 무료로 이용 가능하다. 이 학습센터는 공인중개사 온라인 모의고사뿐 아니라, 학습 취약점 파악에 유용한 학습모드까지 무제한 지원한다.

61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 경록 홈페이지에서 위 이벤트에 관한 상세 정보를 확인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