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영어 장종재 교수 “영어 문제의 70%는 기출 응용에서 출제”
"리얼 후기입니다. 원래 잘 하시는 분들은 모르겠지만, 저같이 과락이신 분들이 꼭 들어야 하는 강의가 바로 장종재 교수님 강의입니다. 특히 개념공부가 어렵고 방향 잡는 것이 어려운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영어 과락에서 왕도를 걸었다는 에듀윌 수강생 장 모씨의 수강 후기다.

이처럼 에듀윌 9급공무원 수강후기 게시판에는 장종재 교수를 향한 칭송어린 후기가 가득하다.

15년 기출분석력으로 합격을 예측한다는 장종재 교수는 "영어 문제의 70%는 기출 응용에서 출제된다"고 말한다. 이에 따라 공무원 전 영역 기출을 완벽히 파악해야 한다는 것이 그의 전략이다.

"공무원 수험 영어는 수능, 토플, 토익과는 완전히 다릅니다. 공무원 시험 데이터 분석을 통한 완벽 기출을 파악해야 합니다. 또한 어휘와 숙어를 지배해야 합니다. 공무원 시험에 빈출되는 어휘와 숙어를 완벽히 정리해야 높은 적중이 가능합니다. 이론은 심플하게 문제풀이는 다양하게 해야 합니다. 이론에 얽매이지 않고, 케이스 별 효과적인 문제 해결 능력을 배양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장종재 교수의 강의 방향이다. 장 교수는 이처럼 공무원 영어에 최적화된 강의로 합격을 앞당기겠다는 포부다. 심플한 이론, 다양한 문제풀이, 출제유형 완벽파악, 높은 적중률, 정확한 학습방향 제시로 수험생들을 합격으로 이끌겠다는 것.

장 교수는 마지막으로 "영어라는 바다에서 좌초하거나 길을 잃지 않도록 합격으로 안내하는 네비게이션이 되어 드리겠다"고 밝혔다.

한편 장종재 교수의 강의는 에듀윌 오프라인 학원이나 온라인 강의를 통해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9급공무원 학원 중 장종재 교수의 강의를 들을 수 있는 곳은 서울 노원과 부산 서면학원이며, 온라인 강의는 에듀윌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