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치약 브랜드 보나비츠에서 베이비&키즈 치약을 새롭게 선보이며 7월 1일부터 12일까지 사전 예약 판매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보나비츠는 오는 16일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보나비츠 킨더 치약’ 정식 출시에 앞서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사전 예약 판매를 진행, 행사 기간 동안 예약 주문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 제품을 하나 증정하는 1+1 혜택 및 보나비츠 어린이 스토리북을 추가 증정한다고 하는데요. 새롭게 출시 예정인 보나비츠 베베 치약과 킨더 치약은 소중한 우리 아이들을 위해 더욱 깐깐해지는 엄마의 마음으로 성분 및 생산의 안전까지 고려해 파라벤, 트리클로산, CMIT, MIT 등 논란이 되는 성분은 모두 배제하였으며, 안전한 원료인 유기농 성분과 천연유래성분, EWG 1등급 원료로 이루어진 레시피로 개발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보나비츠 베베 치약은 양치질이 어려워 치약을 삼키기 쉬운 신생아부터 4세까지 어린 아이를 위한 치약으로 불소와 연마제를 배제하여 제조되었으며, 킨더 치약은 5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들에게 맞는 저불소, 저연마제 처방으로 치아가 약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게 했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오리진스(ORIGINS)가 여름철 늘어진 모공을 관리할 수 있는 ‘클리어 임프루브먼트 차콜 허니 마스크 투 퓨리파이 앤 너리쉬’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신제품 ‘차콜 허니 마스크’는 모공 속 노폐물과 불순물을 부드럽게 제거해 피부를 정화하는데 도움을 주면서 동시에 허니 성분이 영양을 공급해주는 워시오프 타입의 딥 클렌징 마스크라고 하는데요. 주 성분인 대나무 차콜이 모공 속 먼지와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흡착해 피부 독소를 정화해준다고 합니다. 또한 들꽃 꿀 성분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마스크 사용 후에도 당기거나 건조한 느낌 없이 피부 결을 부드럽게 가꾸어준다네요. 그 밖에 로즈마리, 스피어민트 등의 자연 에센셜 오일이 피부에 상쾌하고 산뜻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무더운 여름철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나스(NARS)가 매끄럽고 선명한 광택의 신개념 리퀴드 립 ‘풀 바이닐 립 라커(Full Vinyl Lip Lacquer)’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풀 바이닐 립 라커’는 나스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미러 샤인 바이닐 텍스처의 리퀴드 립으로 강렬한 컬러감과 유리알처럼 빛나는 광택을 선사한다고 하는데요. 크림처럼 부드러운 포뮬러가 매끄럽게 입술에 밀착되어 하루 종일 촉촉하게 유지된다고 합니다. 핑크, 코럴, 레드 등 활용도 높은 컬러들을 비롯해 골드 펄이 돋보이는 메탈릭한 컬러들까지 총 11가지의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된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