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스코스메틱, 유튜버 `대도서관`과 베스트 제품 판매
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대표이사 김진구)은 유명 유튜버 대도서관과 손잡고 `리더스X대도서관 ON 쇼핑`을 통해 베스트 제품을 판매한다.

오는 29일(금) 오후 10시에 진행되는 ON 쇼핑은 대도서관 유튜브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진행하는 신개념 온라인 홈쇼핑이다. 이날 대도서관이 직접 리더스코스메틱 대표 제품들을 사용해보고 선택한 3가지 특별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공개되는 `대도서관 세트`는 ▲대도서관 S.O.S. 키트 세트(AC S.O.S. Kit) ▲대도서관 옴므 세트(인솔루션 옴므 멀티 액션 2종), ▲대도서관 선케어 세트(썬버디 유브이 컷 선스틱, 스텝솔루션 쿨 테크 2스텝 마스크) 총 3종으로 리더스코스메틱 네이버 공식 스토어를 통해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세트를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는 리더스 마스크팩을 증정한다.

특히, 대도서관은 평소에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한 만큼 리더스와 함께하는 이번 방송 또한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 시작 시, 시청자들의 의견에 따라 특별 공약을 내걸고 준비된 수량이 완판 될 경우 이를 수행할 예정이며, 방송 중 구매를 인증한 시청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켄싱턴 제주 호텔 숙박권 및 제주 항공권, 빕스 2인 이용권, 메가박스 영화관람권 등의 다양한 경품을 제공, 시청자들에게 득템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최근 뷰티 시장 내 인플루언서의 영향력이 막강한 만큼, 1인 미디어를 대표하는 대도서관과 함께 특별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완판 공약을 비롯해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한 만큼 대도서관 구독자를 비롯해 많은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더스코스메틱은 현대인의 피부 고민을 연구하고 그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자체 피부과학연구소와의 협업을 통해 제품들을 선보이는 것은 물론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