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이주우, 언제 어디서든 주목 받는 그녀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 모태 매력녀 이주우의 귀여운 일상이 공개됐다.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에서 매사 당돌하고 솔직한 캐릭터 이서연 역을 맡은 이주우는 윤두준(구대영 역), 백진희(이지우 역)와 마찬가지로 극 중 20살과 34살을 오가며 결이 다른 인물을 촘촘하게 표현해낼 예정이다.

공개된 사진에서는 대학교 1학년 시절부터 서른넷 현재, 변함없는 이서연(이주우 분)의 남다른 일상을 엿볼 수 있다. 그녀는 장소를 불문하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먹기 전 음식 사진과 셀카 촬영은 기본, 미니홈피 업데이트가 주특기였다고.

과거 미니홈피 여신으로 불리며 주목받는 것을 즐겼던 그녀는 현재 행동반경을 SNS로 옮겨 활동을 고스란히 이어간다. 특히 화려한 비주얼 덕에 이성에게 인기가 많아 노는데 관심이 많을 법도 하지만 공부까지 곧 잘하는 팔방미인으로 다채로운 활약을 기대하게 만들고 있다.

또한 미식에 관심이 많고 잘 먹는 언니 이지우(백진희 분)와 달리 이서연은 입이 짧고 특정 음식만 좋아하는 성향의 소유자. 성격도 입맛도 정반대인 두 사람이 언니, 동생 사이로 만나 어떤 티격태격한 관계를 펼쳐나갈지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이주우는 2004년 버젼 서연에 대해서 “발랄하고 할 말은 다 하는 성격에 집중해 연기하고 있다”고, 2018년 버전은 “더 성숙한 노련함을 표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각기 다른 포인트 전하며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한편, tvN 새 월화드라마 ‘식샤를 합시다3: 비긴즈’는 서른넷. 슬럼프에 빠진 구대영(윤두준 분)이 식샤님의 시작을 함께했던 이지우와 재회하면서 스무 살 그 시절의 음식과 추억을 공유하며 상처를 극복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 타임’ 후속으로 오는 7월 16일 밤 9시 30분 첫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