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첨단지구 상가밀집지역 `첨단 프런치 타워(FLUNCH TOWER)` 상가 분양
광주 첨단지구 상가밀집지역의 `첨단 프런치 타워(FLUNCH TOWER)`는 상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광주의 새로운 상가밀집지역으로 떠오르고 있는 첨단지구는 첨단 어썸시티 대라수 1차~5차와 함께 첨단 중해마루힐, 주차타워 상가 시설 등에 둘러 쌓여 프리미엄 입지를 자랑한다. 또 해당 지역은 임방울대로를 통해 수완지구, 상무지구 들 주변 생활권과 광주 시내 등 이동이 수월한 위치에 있어 향후 유동인구가 더욱 늘어날 전망이다.

전망이 좋은 지역으로 손꼽히는 첨단 지구에 위치한 프런치타워는 신 첨단지구의 프리미엄을 품고 있는 핵심 위치로 주목받고 있는 포인트자리를 차지하고 있으며, 새로운 신흥주거지역으로 각광받고 있어 풍부한 배후수요와 유동인구가 예상되는 지역이다.

또한, 근교에 롯데마트, 첨단병원, CGV, 메가박스, 근린공원 등 생활의 만족도를 높여주는 완벽한 생활인프라를 통해 배후수요는 계속해서 증가할 것으로 보여진다.

상가 분양을 진행하고 있는 광주 첨단 프런치타워는 첫 입주이기 때문에 권리금이 없고 주차타워가 있어 주차공간을 확보되는 등 다양한 이점을 가지고 있어 많은 이들의 상가 분양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다.

현재 광주 첨단 프런치타워에서 상가 분양이 가능한 층수는 4층과 5층이며, 기본 4개 호수로 기본 구획이 되어 층에 따라서 통으로 또는 2개, 3개, 4개로 구분해서 임대가 가능하다.

광주 첨단 프런치타워 상가분양 관계자는 "3면이 아파트로 둘러 쌓여 있고 1,500여 세대의 고정수요가 있는 만큼 안정적인 임대수요를 기대할 수 있어 많은 분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는 상황"이라며, "탐나는 핵심 상권 속 남다른 투자가치를 지닌 첨단 프런치타워의 상가분양에 대한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광주 첨단 상가분양 `첨단 프런치타워`의 보다 자세한 사항은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