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올젠(OLZEN)이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의 협업을 통해 올리버 컬렉션 뉴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합니다. 올리버 컬렉션은 올젠의 심볼 캐릭터인 올리버를 통해 올젠이 추구하는 경쾌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트 있게 담아낸 캐주얼 라인이라고 하는데요. 이번 시즌에는 크리에이티브 디자인 스튜디오 ‘슈퍼픽션’과 협업으로 그 특별함을 더하는데 젊은 크리에이티브들의 감성과 철학으로 독창적인 활동을 펼치고 있는 슈퍼픽션과 런던 라이프를 즐기는 올젠의 심볼인 올리버가 만나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로 재탄생 되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네요. 런더너 올리버의 감성과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그래픽 티셔츠는 4가지 스토리로 만날 수 있으며 올리버 X 슈퍼픽션의 콜라보 라인 론칭을 기념해 7월 15일까지 올젠의 공식 온라인몰 ‘탑텐몰’에서 2장 이상 구매 시 5만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반스가 온라인 스케이트 콘테스트 ‘#오프더월라이드(#OFFTHEWALLRIDE)’ 론칭과 함께 스케이터들의 축제 ‘고 스케이트보딩 데이(Go Skateboarding Day, 이하 GSD)’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고 합니다. 지난 24일 일요일 세종대로 차 없는 거리에서 개최된 GSD는 스케이터와 일반 시민들로 가득 채워졌다고 하는데요. 경복궁을 배경으로 설치된 스케이트 기물들은 마치 동서양 문화가 하나가 된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장관을 연출했다네요. 반스 스케이트 팀 이민혁 스케이터가 거침없는 스케이팅으로 ‘오프-더-월라이드(Off The Wallride)’ 콘테스트의 우승을 거머쥐었고, 11한 살의 여성 스케이터 김현주 스케이터가 대회 전반적으로 우수한 기량을 선보이며 MVP의 영광을 차지했다네요. 그 밖에도 트릭-포-캐시(Trick for cash)와 그룹 게임 오브 스케이트(Group game of S.K.A.T.E), 히피 점프 콘테스트(Hippie Jump Contest), 애프터 파티 프로그램으로 진행됐던 마이클 버넷(Michael Burnett)의 ‘풀 블라스트(Full Blast)’ 사진전 등 다채로운 스케이트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일 년에 한 번뿐인 스케이터들을 위한 날을 특별하게 장식했다네요. 또한, 반스는 또 하나의 창의적인 스케이트 캠페인인 ‘오프-더-월라이드 콘테스트’를 개최한다네요. 해시태그를 통해 진행되는 오프라인과 온라인이 결합된 스케이트 콘테스트인 <오프-더-월라이드 콘테스트>는 7월 30일까지 본인의 스케이트 스팟에서 창의적인 월라이드 기술을 촬영 후 @vans_korea를 태그하고 해시태그 #OFFTHEWALLRIDE 와 함께 공유하면 된다고 합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해외 명품 브랜드 ‘미우미우’가 공식 웹사이트에 한국 온라인 스토어를 오픈했다고 합니다. 새롭게 오픈한 한국 온라인 스토어는 미우미우 닷컴을 통해 방문할 수 있으며, 고객들은 다음과 같은 온라인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네요. 의상을 비롯, 백, 액세서리, 슈즈, 향수 그리고 아이웨어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만날 수 있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