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핑크, ‘1도 없어’ 멜로디 일부 깜짝 공개…첫 필름 티저 공개 주자는 박초롱


에이핑크가 필름 티저를 통해 신곡 ‘1도 없어’의 멜로디 일부를 공개해 화제다.

에이핑크 소속사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25일 오후 6시 에이핑크 팬카페 및 공식 SNS, 멜론 파트너 센터에 미니 7집 ‘ONE & SIX’의 필름 티저를 선보였다.

필름 티저에는 20초 가량의 멜로디가 흘러나와 귀를 사로잡았다. 기존 에이핑크의 곡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의 멜로디가 오는 2일 공개되는 신곡 ‘1도 없어’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더불어 필름 티저 공개 주자로 박초롱이 등장해 달콤 살벌한 면모를 드러냈다. 화려한 드레스룸에 놓여진 뭉개진 생크림 케이크와 거울을 바라보고, 옷을 고르는 박초롱의 새침한 모습에서 실연의 아픔이 느껴졌다.

‘1도 없어’는 트로피컬 느낌의 하우스 비트가 어우러진 신나는 마이너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한 남자를 사랑했을 당시의 느낌과 감정이 이젠 남아 있지 않은 여자의 심정을 담았다고 알려졌다. 앞서 에이핑크는 신곡 ‘1도 없어’를 통해 사랑이 끝난 여자의 아픔을 표현해 한층 성숙한 면모를 드러냈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신곡 작업에는 미쓰에이 `다른 남자 말고 너`, 트와이스 `CHEER UP`, 씨스타 `I Like That` 등 수많은 걸그룹 메가 히트곡을 탄생시킨 최고의 프로듀싱팀 블랙아이드필승과 전군이 참여했다고 알려져, 에이핑크와 어떤 시너지를 낼지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에이핑크는 새 앨범 ‘ONE & SIX’에 여섯 멤버 각자의 다양한 모습들과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으며, 어느새 하나가 되어있는 ‘팬들(ONE)’과 여섯 명의 ‘에이핑크(SIX)’가 함께 하는 ‘7주년(ONE+SIX)`이라는 의미를 표현했다.

에이핑크는 지난 19일 트랙리스트 공개를 시작으로 단체 및 개인 이미지 티저와 필름 티저 등 다양한 볼거리를 선보여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오는 2일 미니 7집 ‘ONE & SIX’의 타이틀곡 ‘1도 없어’로 컴백하는 에이핑크는 각종 음악 방송과 JTBC ‘아이돌룸’, ‘아는 형님’ 등 예능 방송에 출연해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