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 생생한 현장 비하인드 스틸 공개


‘이리와 안아줘’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의 생생한 현장을 엿볼 수 있는 비하인드 스틸이 공개됐다. 쉬는 시간 배우들은 서로 장난도 치고 틈틈이 대본을 보는 등 즐겁게 촬영을 이어가고 있어 시청자들의 미소를 유발한다.

MBC 수목 미니시리즈 ‘이리와 안아줘’는 희대의 사이코패스를 아버지로 둔 경찰과 톱스타가 된 피해자의 딸, 서로의 첫사랑인 두 남녀가 세상의 낙인을 피해 살아가던 중 재회하며 서로의 아픔과 상처를 보듬어주는 감성 로맨스다.

시청자들에게 좋은 드라마를 선보이기 위해 이 시간에도 열일하는 ‘이리와 안아줘’의 주역 허준호-장기용-진기주-윤종훈-김경남의 현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극 중에서 악마의 본성을 드러내던 허준호도, 만나면 눈물을 글썽이던 장기용-진기주도, 그리고 냉철한 카리스마의 윤종훈과 쌓인 울분을 잘못된 방식으로 표출하던 김경남까지 모두 맡은 캐릭터와 달리 웃음꽃 활짝 핀 모습이어서 눈길을 끈다.

특히 장기용과 진기주는 ‘심쿵 눈맞춤’ 장면에서 서로를 달달한 꿀 눈빛으로 바라보다 웃음이 빵 터진 모습이다. 두 사람은 현실에서도 케미가 폭발, 현장에서도 찰떡 호흡을 과시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무엇보다 장기용은 즐겁게 촬영을 하는 와중에도 꼼꼼히 대본을 체크하며 ‘채도진’ 캐릭터를 만들어가고 있다고. 또한 바쁜 촬영 스케줄에도 스태프들에게 웃음을 선사하는 비타민 역할을 자처하고 있는 진기주는 손에 피 분장을 하고 카메라를 향해 ‘앙’ 포즈를 취하며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이리와 안아줘’의 명불허전 스릴러 담당 허준호도 촬영장 분위기를 풀어주는 인물 중에 한 명. 환한 웃음으로 주변 사람들의 긴장을 풀어주며 촬영을 이끌어가는 허준호의 모습은 그가 왜 ‘명품 배우’로 불리는지 알 수 있다.

냉철함으로 중무장한 길무원 역의 윤종훈은 날카로운 모습은 온데간데없이 훈훈한 오빠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해 시선을 고정시킨다. 그런가 하면 김경남도 극중 위협적인 면모와 달리 화단에 걸터앉아 다리를 대롱대롱 흔들며 휴식을 취하고 있는데, 이 모습은 오히려 귀엽기까지 하다.

‘이리와 안아줘’ 측은 “시청자분들의 사랑으로 긍정 에너지를 충전한 배우들이 더욱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다”면서 “완성도 높은 작품을 보여 드리기 위해 모두가 노력하고 있으니, 오는 목요일 30분 일찍 시작되는 ‘이리와 안아줘’ 19-20회도 꼭 본방사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리와 안아줘’는 오는 27일 2018 FIFA 러시아 월드컵 중계방송으로 인해 결방되고 28일 밤 9시 30분 19-20회가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