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스 소희-벨라, 미니 3집 ‘써머 드림’ 콘셉트 티저 영상 공개 ‘청순+풋풋’


걸그룹 엘리스(ELRIS)가 컴백에 앞서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들을 공개했다.

엘리스(소희, 가린, 유경, 벨라, 혜성)는 25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 소희와 벨라의 멤버별 콘셉트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약 30초 정도 분량의 세로 영상으로 구성된 이번 콘셉트 티저 영상은 한 편의 화보 영상을 보는 듯한 멤버들의 독보적인 비주얼과 화려한 색감으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소희의 콘셉트 영상 속에는 바라만 봐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파란 하늘 아래 청순한 미모를 자랑하며 여신 포스를 뽐내는 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마치 이온음료 CF 속 한 장면처럼 청량한 비주얼은 팬들의 눈길을 영상에 고정시키기에 충분했다.

벨라의 콘셉트 티저 또한 풋풋하고 싱그러운 매력을 전달하고 있다. 영상 속 벨라는 초록색 식물로 가득한 정원 의자에 앉아 숲의 요정 같은 맑고 깨끗한 비주얼로 이목을 끌었다.

아직 공개되지 않은 세 멤버 가린, 유경, 혜성의 콘셉트 티저 영상은 오는 26일 0시 베일을 벗는다. 소희와 벨라에 이어 이들은 어떤 매력으로 팬들의 마음을 훔칠지 기대가 모아진다.

엘리스가 오는 28일 발매하는 새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시원한 낮부터 화려한 밤까지 다채로운 여름날을 그려낸 앨범으로, 리스너들에게 청량감과 상쾌함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컴백 막바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엘리스(ELRIS)의 세 번째 미니앨범 ‘써머 드림(SUMMER DREAM)’은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