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캐스키드슨이 ‘멤버십 데이’로 특별한 세일을 준비했다고 합니다. ‘캐스키드슨(Cath Kidson)’이 오는 26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시작으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네요. 멤버십 데이는 기존 회원과 매장 방문 당일 멤버십을 가입한 회원 대상으로 최대 50% 할인해주는 행사라고 하는데요. 온라인은 29일부터 7월 1일까지 3일간 실시한다고 합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선 최근 대형마트에서 일회용품 사용이 금지되면서 수요가 늘고 있는 장바구니 대용의 북백, 쇼퍼백을 50%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 볼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캐스키드슨 ‘멤버십 데이’ 행사는 강남점, 스타필드 코엑스점, 센텀시티점, 광교 아브뉴프랑점 등 직영 매장에서만 진행된다고 합니다.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라코스테(LACOSTE)가 봄 여름 시즌 오프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7월 29일(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시즌 오프는 라코스테, 라코스테 라이브, 스포츠, 레더굳, 풋웨어 컬렉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전국 라코스테 오프라인 매장와 라코스테 온라인 스토어인 디지털 플래그십에서 동시 진행된다고 합니다. 시즌 오프 대상 품목으로는 폴로 셔츠와 폴로 원피스를 포함한 폴로 컬렉션, 리넨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이 구성됐다고 하네요.
[패션 스트리트] 오늘의 패션계 소식
MLB KIDS(엠엘비 키즈)에서 2018 HOT SUMMER 슈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스타일 아이콘을 모집하는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MLB 키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2018 HOT SUMMER 슈즈는 샌들과 슬리퍼, 그리고 아쿠아슈즈까지 다양한 스타일로 구성됐다고 하는데요. 물놀이가 잦은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아쿠아 슈즈는 에어 매쉬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통기성이 뛰어나 장시간 착용에도 쾌적하고 편안함을 제공한다고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더불어 MLB 키즈는 썸머 슈즈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스타일 아이콘인 ‘슈즈 히어로’를 모집하는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을 진행한다네요. ‘WE DO NEED SHOES HERO’ 프로모션은 여름을 배경으로 촬영한 MLB 키즈의 썸머 슈즈 이미지와 #MLB키즈, #슈즈히어로, #SEOESHERO 등의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인스타그램 게시물 업로드를 통해 응모 가능하며 심사를 거쳐 당첨된 ‘슈즈 히어로’는 브랜드 스타일 아이콘으로서의 다양한 활동과 매달 MLB 키즈의 슈즈를 증정하는 혜택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