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매트리스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씰리템퍼매트리스 및 패밀리침대-저상형침대 `꿀잠 특가`
충분한 수면 시간을 확보해 건강 관리를 하려는 움직임이 활발해지면서, 짧게 취침하더라도 숙면을 취하기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수면(Sleep)과 경제학(Economics)의 합성어인 `슬리포노믹스(Sleeponomics)`라는 말이 등장할 만큼, `꿀잠`을 자기 위한 노력 및 관련 산업들이 지속적으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연장으로 수입매트리스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꿀잠 특가`라는 명칭의 특별 한정 세일을 실시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는 중이다. 이 곳은 자체적인 행사를 통해 높은 가격대로 판매돼 왔던 씰리매트리스와 템퍼매트리스, 그리고 패밀리침대 및 저상형침대에 모두 특가 금액대를 적용한다.

더슬립은 최적의 구매 환경과 최저가 보장을 지속하며 소비자들에게 인정 받아 온 브랜드다. 그만큼 이번 꿀잠 특가 행사에서는 믿을 수 있는 품질의 제품들만이 할인된다. 일반적으로 전시장에서는 패밀리침대와 저상형침대 체험을 실시하기 어렵지만, 더슬립의 각 제품들은 모두 직접 누워보거나 만져본 뒤 비교 체험을 실시하고 구매하는 것이 가능하다.

씰리매트리스-템퍼매트리스와 함께 할인이 적용되는 수입매트리스 브랜드로는 에어룸, 매그니플렉스, 씰리 크라운주얼, 킹스다운 및 옵티멈, 헤밍웨이, 스턴스앤포스터 등이 존재한다. 각 제품들은 모두 비닐 패킹이 아닌 바코드가 명시된 박스 포장 하에 판매가 이뤄진다.

더슬립 측 관계자는 "자사는 전용 창고로 직접 수입하는 창고형 할인매장 형식으로 운영되기에 유지 관리비 절감 및 중간 유통과정 최소화로 이번 할인을 마련할 수 있었다. 그만큼 정직한 가격의 국내 최저가를 체감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를 포함해 패밀리침대와 저상형침대까지 두루 할인 혜택을 받는 것이 가능하니 언제든 편하게 전시장에 방문하길 바라며, 제품을 구매하고 사은품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으면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행사를 실시하는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은 대구점, 분당용인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 대전청주점에서 행사를 일괄 실시한다. 각 지점에서는 구입 제품 각각 직배송 체계가 적용되고 있고, 매트리스 및 프레임에 손상을 최소화하는 배송 절차가 실시되는 중이다.

더슬립의 전 제품 꿀잠 특가 할인과 할인 적용 품목들은 공식 홈페이지와 각 전시장에 방문해 상세하게 확인하는 것이 가능하다. 사은품 선착순 제공 내용도 마찬가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