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매트리스와 퀸매트리스, 저상형침대까지 …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 `전 제품 한정 특가`
다음날 상쾌함을 느낄 만큼 질 좋은 수면을 취하기 위해서는 올바른 습관을 가지려는 노력이 우선돼야 하지만, 그만큼 쾌적한 이부자리를 만드는 것도 중요하다. 특히 침대 매트리스의 경우 지나치게 단단하지 않고 몸에 가해지는 자극과 압박이 크지 않은 것을 사용해야 할 필요가 있다. 이런 점에서 요 근래 고기능성을 갖춘 `수입매트리스`가 많은 이들에게 선택 받고 있는 중이다.

창고형 가구 할인매장인 `더슬립`은 이런 추세에 발 맞춰 건강한 수면을 추구하는 이들을 위해 `전 제품 한정 특가`를 본격화한다고 전하며 시선을 끌고 있다. 이 곳은 저명한 선진 유명 수입매트리스를 한자리에서 직접 비교-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인지도를 높이고 있는 전문 매트리스 브랜드다.

더슬립은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선호되고 인정 받고 있는 여러 품목들을 모두 세일한다. 할인이 적용되는 라인업은 국내에서 인기가 높은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와 패밀리침대, 그리고 저상형침대 등이다.

소비자들은 `전 제품 한정 특가` 적용 기간 동안 여러 가지 유명 브랜드 품목들을 직접 체험해 보고 최저가의 구매를 실현하는 것이 가능하다. 평소 높은 가격으로 판매돼 합리적 소비가 어려웠던 씰리매트리스 및 템퍼매트리스 등의 수입매트리스를 비교적 낮은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이외에 다른 브랜드로는 에어룸, 킹스다운, 포스쳐피딕, 스턴스앤포스터, 템퍼페딕, 매그니플렉스, 헤밍웨이, 씰리 크라운쥬얼, 옵티멈 등 고품질 라인업들이 모두 전시된다. 패밀리침대 사이즈 매트리스와 저상형침대까지 두루 할인된다.

이러한 특화 가구 할인매장 더슬립은 현재 대구점, 분당용인점, 대전청주점, 일산파주점, 부산김해점, 전남광주점의 전시장에서 전 제품 한정 특가를 일괄적으로 실시하며 많은 소비자들을 맞이하고 있는 중이다.

무엇보다 더슬립 전시장에 방문해 씰리 매트리스와 템퍼 매트리스 등 제품을 구매할 시에는 메모리폼 수유 쿠션, 아기 메모리폼 매트리스 베개 세트 등 여러 가지 구매 사은품도 풍성하게 증정 받는 것이 가능하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상세하게 살펴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