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지영 패션디자이너가 총감독한 `제1회 미즈 머츄어 페스티벌`
6월28일(목) 오후7시 하얏트 그랜드볼룸, 대한민국 최초로 진정한 여성상을 찾는 아름다운 도전!

미즈 머츄어는 백세시대의 중심에 있는 40대 이후 여성들에게 제2의 인생을 펼칠 수 있도록 그들이 못다한 꿈을 찾아주는데 중점을 둔 특별한 행사로, 유지영 패션디자이너가 오래 전부터 기획한 것이다.

20년 넘게 패션디자이너를 하면서 많은 여성과 소통하고 또 패션쇼를 통해 기부와 봉사활동을 꾸준히 하면서 평소에 하고 싶은 일을 꿈꾸다가 그녀가 드디어 이번 6월 28일 오후 7시 미즈 머츄어 페스티벌을 개최하면서 그 꿈을 향해 한 발짝 나가게 되었다.

미즈머츄어(Ms Mature)는 40대 이후의 여성이 중심이며 안팎으로 지혜와 배려로 녹아난 깊은 아우라를 빛내줄 그녀들의 용기를 보여주는 축제이다.

이번 `제1회 미즈머츄어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는 자기 분야에서 성공한 롤 모델들을 섭외해 공로상을 시상하는 것으로, 유니버셜발레단 유지연 부감독, 평창동계 올림픽 개폐회식 안무감독 차진엽 현대무용가, 버클리음대 출신의 재즈작곡가겸 음악 프로듀서 레이첼 곽, 샐러드 마스터 홍나현 지사장을 비롯해서 15명의 셀럽들을 만나볼 수 잇다.

이숙영 아나운서의 인사말로 시작되는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그래미상을 두 번이나 수상한 세계적인 재즈피아니스트 밥 : 제임스를 비롯해 뉴욕 카루소 재단이 수여하는 `세계를 위한 천사의 목소리`상을 수상한 한국이 낳은 세계적인 팝페라 가수 정세훈, 미국 NBC 방송 아메리카스 갓 탤런트 출신으로 미국에서 The Future Classics 음반 발매 후 팝스타 어셔, 라이오넬 리치, 나탈리 콜, 크리스 보티, 잭키 에반코 그리고 세계적인 작곡가이자 프로듀서 데이비드 포스터와 함께 활동했던 테너 류하나, SBS `스타킹` 프로에 6번이나 출연하며 프랑스 스트라스부르 국립음악원 최연소 입학 후 2015년에 17th World Saxophone Congress&Festival에서 세계 최연소 단독 콘서트, 연합콘서트를 하며 프랑스알자스방송에 출연한 허민 색소포니스트의 공연과 제레미 박의 노래와 춤, 김종덕 한국무용가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페스티벌에서 서상욱 남성복 디자이너가 뮤지션 의상들을 협찬하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