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 "인생을 바꿔주는 강의 보여드리겠습니다"

`100세 시대`에 따른 미래에 대한 불안함으로 정년없는 자격증에 대한 관심이 늘어났다. 이에 따라 주택관리사 자격증도 함께 화제의 중심으로 떠올랐다.

사회경험이 있는 40대에서 60대까지 자격증 취득 후 나이 제한 없이 현장에서 근무하는 경우가 상당수로 은퇴 후 직업, 노후대비 자격증 등으로 불리는 주택관리사 자격증은 1,2차 평균 60점의 커트라인을 넘기면 취득할 수 있다.

그러나 2020년 상대평가 전환을 앞두고 빠른 합격을 노리는 수험생들이 늘어나며, 어떻게 하면 효과적으로 학습해 빠르게 합격할 수 있는지에 대한 문의가 수험가에 빗발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화려한 입담과 수강생들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합격을 위한 강의부터 취업 노하우까지 전수해 인기의 절정을 이루는 교수가 있어 화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공동주택 관리실무 김영곤 교수가 바로 주인공이다.

김영곤 교수는 `공동주택 관리실무` 과목을 주택관리사 시험의 전략과목으로 삼으라고 이야기 한다. 이 과목은 시험을 위해서도 필요하지만, 실제 주택관리사로 합격한 이후 실무에서도 반드시 필요한 과목이기 때문이다.

김 교수는 주택관리사보 9회 합격자로 합격자만이 가능한 풍부한 사례를 제시하며, 질문과 답변을 통해 충분히 복습할 수 있도록 합격을 완성하는 강의를 지향하고 있다.

"교수님은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이 어떤 부분에서 막히는지 정확히 알고 계시는 것 같아요. 갑갑했던 가슴이 뻥 뚫리는 느낌이랄까" 등 수험생의 입장을 누구보다 더 이해하고 학습의 노하우를 제공하고 있다는 것이 많은 수강생들의 평이다.

김 교수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장도 역임하고 있다. 이처럼 수험생부터 합격 후 취업으로 인해 힘들어하는 합격생들을 위해 전폭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고.

김영곤 교수의 공동주택 관리실무 강의는 에듀윌 서울 대방학원, 서울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 및 온라인강의를 통해 들을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