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부동산엑스포]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뛰어난 입지

대우건설이 한국경제TV 주최로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2018 부동산 엑스포`에 참가해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를 선보입니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는 전용면적 75㎡~121㎡ 총 777가구 규모로, 단지의 93%가 선호도 높은 84㎡이하의 중소형으로 구성됐습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뛰어난 입지

특히 청주시가 조성을 추진 중인 새적굴 근린공원 사업지 내에 위치해 쾌적한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또 내덕생활체육공원을 앞마당처럼 이용할 수 있고, 율랑천과 우암산 조망도 가능해 뛰어난 입지를 갖췄다는 평가입니다.

율량지구 중심상업지구를 도보로 이용할 수 있고, 단지 인근에 홈플러스, 내덕 자연시장, 청주 성모병원 등 생활편의시설도 풍부합니다.

단지 바로 앞에 청주 제1순환로가 위치하고, 제2순환로도 인접해 청주 시내는 물론 청주산업단지 등 인근 산단으로 출퇴근이 편리합니다.

청주 파크힐즈 푸르지오는 내덕초를 도보로 통학할 수 있고 주성중·중앙중·율량중·신흥고·대성고 등이 단지와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합니다.
[2018 부동산엑스포] 대우건설, `청주 힐즈파크 푸르지오` 뛰어난 입지

국내 최대 규모의 부동산 박람회 `2018 부동산 엑스포`는 7월 13일(금)부터 15일(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1, C2홀에서 열립니다.

올해로 4회째를 맞는 이번 부동산 엑스포에서는 국내 최고 건설사들이 참여하는 기업관을 통해 최신 분양 트랜드를 살펴볼 수 있습니다.

해외 부동산관에서는 베트남, 필리핀 등 동남아의 유망한 부동산 투자정보도 현장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새집증후군, 라돈 방사능 등 환경에 대한 위기감을 반영해 친환경 건축 인테리어 스페셜관을 선보입니다.

또 실전 부동산 전문가들의 강의를 통해 아파트,오피스텔 등 수익형 부동산의 전망을 살펴보는 기회도 마련됩니다.

이지효기자 jhlee@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