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 돌아왔다", 풍기인견협동조합 2018년 신상품 라인 공개

국내 인견 업계 최초로 로하스 인증 획득

풍기인견협동조합(대표 장진영)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2018 신상품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풍기인견협동조합은 1938년부터 80년간 인견(Viscose rayon)의 국내 최대 생산지였던 경북 영주의 풍기지역에서 인견 원단을 생산·가공·유통하는 전문 업체들이 모여 만든 국내 대표 인견 협동조합이다.

자사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2018년 신상품과 함께 경북 영주시 풍기 소재의 풍기인견 전문 제조사들이 만든 의류, 침구류, 속옷류 등 풍기인견으로 제작한 다양한 제품을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쇼핑몰을 통해 구매하는 전 고객에게는 기본 2% 상품 할인 또는 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상품 배송완료 후 색상이나 사이즈 교환을 희망하는 경우 재발송 택배비를 무료로 해주는 `교환 택배비 지원 서비스`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풍기인견협동조합의 모든 제품은 인견 외에 화학섬유 혼용율을 높여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되는 저가 인견들과 달리 평균 90% 이상의 높은 인견원사 함유량을 유지하고 풍기인견 제조사들의 오랜 노하우가 적용된 상품들만 판매해, 사용시 시원한 냉감과 통풍성의 차이를 확연하게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풍기인견협동조합 관계자는 "풍기인견협동조합은 지난 2016년 공식 쇼핑몰을 오픈 이후 1년 만에 3배 이상의 매출 성장을 기록하는 등 고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그동안에 사랑에 보답하고자 마련한 신상품 기획전인 만큼 많은 분이 풍기인견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풍기인견협동조합 2018년 신상품 및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쇼핑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