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ppy OH!VELY Day’ 오연서, 생일 기념 미공개 프로필 사진 공개



배우 오연서의 생일을 맞아 미공개 프로필 사진이 깜짝 선공개됐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22일 공식 SNS을 통해 `0622` `Happy OHVELY Day` 태그와 함께 오연서의 프로필 미공개 사진 두 장을 게재했다.

해당 사진은 6월 22일 오연서의 생일을 기념해 특별히 제작한 이미지로, `OHVELY HAPPY BIRTHDAY 0622`, `OH!VELY DAY`라는 문구와 함께 꾸밈없고 순수한 매력이 돋보이는 오연서의 모습이 담겨있다.

‘Happy OH!VELY Day’ 오연서, 생일 기념 미공개 프로필 사진 공개



먼저 오연서는 플라워 패턴의 롱드레스를 입고 화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사진 속 오연서는 하나로 올려 묶은 단아한 헤어스타일과 베이직한 흰 셔츠로 청초함이 돋보이게 만들었다.

셀트리온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오연서 배우가 새 프로필 사진 촬영을 마쳤다. 고혹과 청순, 사랑스러운 매력까지 다양한 버전의 촬영을 통해 오연서만의 매력을 담아냈다. 최종본 공개에 앞서 오연서 배우의 생일을 기념해 팬 여러분께 깜짝 공개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8년 상반기 드라마와 영화를 종횡무진하며 대중의 사랑을 받은 오연서는 지난달 두 번째 단독 팬미팅 `달빛의 정원`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현재 화보 및 광고 일정을 소화하며 차기작을 고르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