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오렌지 매트리스, 모든 매트리스 제품 라돈 측정을 통해 안전성 입증해

국내 한 침대업계에서 발암물질 1위 라돈이 검출됐다고 알려지며 해당 침대를 사용하고 있던 소비자들이 피해 사례와 혼란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수입 매트리스 전문 업체 오렌지 매트리스는 라돈 침대 피해자를 위로하고자 6월 한 달간 고객 공감&위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기존에 사용하였던 라돈 침대 매트리스 인증 사진을 제시하고 대체 매트리스를 구입하는 이들에게 가격 할인을 진행한다. 또한, 오렌지 매트리스는 최근 이슈가 되었던 라돈 측정을 실시하였으며 측정 결과 5Bq/㎥ 미만으로 나타난 것으로 확인됐다.

오렌지 매트리스의 모든 매트리스 제품은 라돈 측정을 거쳐 보다 안전성을 입증했으며 100~250평에 달하는 수원 동탄 가구 단지, 천안아산 가구 단지, 하남 본점 할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어 직접 누워 보는 등 체험을 통해 비교해보고 구매가 가능하다.

매장 내에는 미 항공우주국의 마크 인정을 받은 템퍼 매트리스와 숙력된 작업자가 제품 하나하나 장인정신으로 수작업을 통해 마감한 씰리 매트리스는 물론 아메리칸 스타, 브로힐 등 30여 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다.

그 중 씰리 매트리스는 대량생산을 위해 불가피하게 사용되는 공업용 본드 및 유해요소를 사용하지 않으며 시간과 비용이 보다 소요되어도 충전재 고정 및 라벨 부착 시 사람 손으로 일일이 펴고 당겨 꿰매기 때문에 인체에 무해할 뿐만 아니라 친환경적인 공정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는 신혼부부를 대상으로 청첩장 지참 시 10% 추가 할인(중복할인) 이벤트와 새 입주 고객 대상으로 아파트 카페에 리뷰 작성 시 추가 10% 할인(중복할인),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 기념으로 전 제품 최저 30%~최대 73% 고객 할인 감사 이벤트 등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문의는 오렌지 매트리스 공식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