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의 밤을 악몽과` 드림캐쳐, 월드투어 대만 콘서트 성료



걸그룹 드림캐쳐가 대만의 밤을 악몽으로 물들였다.

드림캐쳐는 지난 21일 오후 대만 레거시 타이페이에서 월드투어 `웰컴 투 더 드림월드(WELCOME TO THE DREAM WORLD IN TAIPEI)`를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뜨거운 호흡을 나눴다. 이번 대만 콘서트는 `일곱 악몽`의 판타지 스토리를 가장 가까이에서 만나볼 수 있는 기회였다.

`소녀는 어떻게 악몽이 되었나`의 해답을 담은 첫 번째 미니앨범 `Prequel` 타이틀곡 `날아올라`로 공연의 문을 연 드림캐쳐. 이들은 `악몽`의 시작을 알린 첫 싱글 `Chase Me`와 악몽 헌터와의 추격전을 그린 `GOOD NIGHT`, 그리고 `악몽` 시리즈의 완결이자 새로운 세계를 여는 `YOU AND I` 등으로 자신들의 독특한 이야기들을 유기적으로 펼쳐 놓았다.

드림캐쳐가 `악몽`만을 풀어낸 것은 아니었다. 각 싱글과 미니앨범에 담긴 슬프면서도 아름다운 발라드 넘버는 물론, 유닛 스테이지를 통해 멤버들의 색다른 조합과 매력을 선사했으며, 세계 팬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팝 커버 퍼포먼스 등 다채로운 무대들로 대만 팬들에게 벅찬 감격을 안겼다.

대만 팬들을 향한 드림캐쳐의 특별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무대도 마련됐다. 일곱 멤버들이 S.H.E가 부른 현지의 인기곡 `五月天`을 준비한 것. 드림캐쳐는 대만 인썸니아(InSomnia)와의 따스한 사랑을 달콤하면서도 감미로운 분위기로 노래해 커다란 박수와 함성을 이끌어냈다.

첫 대만 콘서트를 무사히 마친 드림캐쳐 멤버들은 "이렇게 대만 인썸니아(InSomnia) 여러분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게 돼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대만을 자주 방문할 기회가 있었으면 좋겠다"면서 "오늘 대만 팬분들이 보내주신 사랑과 감동을 잊지 않고 더욱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드림캐쳐는 최근 미니앨범 `악몽·Escape the ERA`의 타이틀곡 `YOU AND I`의 국내 활동을 마무리하고 두 번째 월드투어 `웰컴 투 더 드림월드(WELCOME TO THE DREAM WORLD)`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이들은 대만 외에도 일본과 남미 5개국 투어를 확정했으며 오는 7월 7일엔 현아, 사무엘 등과 함께 베트남 호치민을 찾아 `빙고뮤직 월드페스티벌` 무대에도 오를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