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 차일드 동현X장준, 개인 티저 공개 ‘풋풋한 소년美’



그룹 골든 차일드(Golden Child) 멤버 동현과 장준이 개인 컴백 티저 세 번째 주자로 출격했다.

22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월 4일 발매 예정인 발매 예정인 싱글 앨범 ‘골드니스(Goldenness)’를 들고 컴백하는 골든 차일드 멤버 김동현과 이장준의 개인 이미지 티저를 공개했다.

앞서 공개된 네 명의 멤버 티저와 마찬가지로 이번 이미지 속에는 동현과 장준의 소년미 넘치는 풋풋한 매력과 훈훈한 비주얼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소품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며 미소 짓는 동현과 소품에 기대 시크한 표정으로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이는 장준의 모습이 담긴 이미지는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켰고, 아직 공개되지 않은 멤버들의 티저 콘텐츠에도 더욱 많은 기대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골든 차일드는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골차(Gol-Cha!)’ 타이틀곡 `담다디`로 가요계 데뷔, 훈훈한 비주얼과 스토리텔링이 있는 독보적인 콘셉트, 안정적인 라이브와 칼군무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이어 두 번째 미니앨범 ‘기적(奇跡)’으로 활발히 활동했으며, 특히 일본에서 처음으로 진행한 해외 프로모션 역시 성공적으로 마쳐 글로벌 아이돌로의 성장 가능성을 나타내기도 했다.

한편, 골든 차일드는 오는 7월 4일 오후 6시 첫 번째 싱글앨범 ‘골드니스(Goldenness)’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