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국의아이들 하민우, 22일 문샤인과 콜라보 싱글 ‘줄게’ 음원 공개



색다른 남남케미로 기대를 모으는 문샤인과 하민우의 협업 결과물이 베일을 벗는다.

문샤인X하민우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콜라보 디지털 싱글 ‘줄게’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싱글은 보이그룹 제국의아이들로 활약했던 하민우가 KMG(코리아뮤직그룹)와 전속계약을 맺으면서 한솥밥을 먹게 된 문샤인과 함께 호흡을 맞추게 됐고, 두 사람이 멤버로 있는 프로듀싱팀 핸드메이드(HANDMADE)와 문샤인이 작사, 작곡에 모두 참여하며 이번 신보를 발매하게 됐다.

‘줄게’는 한 번 들으면 금새 따라 부를 수 있을 정도로 중독성 강한 후렴과 듣는 이들을 신나게 만드는 유쾌한 힙합 R&B 장르의 곡이다.

썸을 타고 있는 그녀와의 시원하고도 진한 로맨스와 둘이 함께 여행을 떠나고 싶다는 이야기를 사랑스럽고도 직설적인 표현으로 가사에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가슴을 설레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소속사 KMG 측 관계자는 “신곡 ‘줄게’는 무더위가 절정으로 치닫는 요즘 많은 이들에게 청량감을 선사하는 곡으로, 문샤인과 하민우 각각의 개성이 공존하는 절묘한 케미스트리가 인상적”이라며 “특히 하민우가 KMG로 이적한 후 처음으로 선보이는 싱글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데뷔 이후 기리보이, 도끼, 이현도, 몰리디, 레디, 뉴챔프, 넉살 등 힙합계 실력파 뮤지션들과 힙합과 펑크를 기반으로 한 감각적인 음악을 선보여온 문샤인과 솔로 아티스트로서 새 출발하는 하민우의 절묘한 케미를 접할 수 있는 신곡 ‘줄게’는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한편, 하민우는 새 싱글 발표 이후 오는 7월 문샤인과 함께 일본에서 올해 두 번째 팬미팅을 개최하고 현지 팬들과 만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