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등래퍼2’ 오담률, 정식 데뷔 앞두고 ‘쇼미7’ 공개지원 화제



래퍼 오담률이 ‘고등래퍼2’에 이어 ‘쇼미더머니7’에도 당찬 도전장을 내밀었다.

오담률은 지난 21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Mnet ‘쇼미더머니7’ 지원 영상을 업로드하며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영상 속 오담률은 특유의 감각적인 랩을 선보이며 ‘쇼미더머니7’에 당당히 도전장을 던졌다. ‘고등래퍼2’에서 성인 무대에서도 통할 수 있는 충분한 실력과 잠재력을 보여준 바 있는 만큼, 오담률의 ‘쇼미더머니7’ 도전은 힙합 팬들과 시청자들의 흥미를 한층 더 배가시킬 것으로 예상된다.

‘쇼미더머니7’ 공개지원으로 화제를 모은 오담률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자신의 데뷔 싱글 ‘#CH.’를 발매한다.

‘#CH.’는 오담률의 랩 네임 친칠라(CHIN CHILLA)에서 따온 CH에 채널이라는 의미를 부여해 ‘친칠라의 음악 채널’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다. 자신의 음악을 담은 첫 번째 싱글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채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타이틀곡 ‘GOOD (Feat. CHANCELLOR)’은 오담률이 올해 스무살 성인이 되면서 바뀐 신념과 철학, 계절이 바뀌면서 느낀 스스로의 변화를 다룬 곡이다. 오담률은 우울할 수도 있는 자신의 변화를 기분 좋은 즐거움으로 새롭게 풀어냈으며, 실력파 R&B 싱어송라이터 챈슬러가 피처링으로 참여해 곡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GOOD (Feat. CHANCELLOR)’과 함께 이번 싱글에 수록된 ‘PURPLE SALAMANDER’는 오담률이 ‘고등래퍼2’ 팀 대표 결정전 당시 선보였던 곡으로, 참가자들과 심사위원들을 모두 깜짝 놀라게 만들며 극찬을 이끌어냈던 좋은 기억이 담긴 트랙이다.

한편, 오담률의 젊은 패기가 돋보이는 첫 번째 싱글 ‘#CH.’은 22일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