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여름밤 번이,기변 동일 갤럭시S9플러스,G7 30만원대 가격 쿨한 할인 행사
LG전자가 하반기를 선점할 스마트폰 G7 THINQ 붐박스 스피커를 알리기 위한 경진대회 붐 유어 사운드를 열었다. 이번 대회는 7월 23일까지 실시하며 응모자는 붐박스 부스터를 만들어 공개하기전 영상을 이벤트 페이지에 올리면 참여 가능 하다.

1등은 현금 500만원,2등은 LG 그램 15,3등은 LG 시네 등 사은품이 제공되며 8월 10일 당선작을 발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붐박스 스피커는 스마트폰 후면 전체가 울리는 LG G7 THINQ의 단독이자 대표 기술로 공명할 수 있는 물체와 닿으면 중저음 사운드가 커지는 특징이 있다.

붐박스 부스터는 LG G7 붐박스 스피커를 이용한 다양한 스피 커를 말하며 고객들도 주변 사물을 이용해 손쉽게 만들 수 있다 한편 `스마티아`에서는 급격히 더워진 한여름 밤에도 쿨한 할인 행사로 번호이동,기기변경 어떤 조건 으로 구매하든 동일 가격으로 갤럭시S9 플러스,G7 모델을 모두 30만원대에 형성 되어 있어 보다 편리 하고 선택의 폭 또한 넓어지게 되었다.

관계자는 이번 할인은 통신사를 변경할 고객들도,기기만 변경할 고객들도 모두 만족스런 행사가 될것으로 급격한 신청량이 몰려 올 수 있으니 빠른 구매과정을 진행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구매신청과 상담은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