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찬성-박규영, ‘선남선녀 비주얼’ 영화제 포스터 비하인드 컷 공개


황찬성, 박규영의 눈부신 비주얼이 담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두 배우는 21일 개막하는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의 홍보대사로 발탁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영화제 포스터 촬영장에서 담은 황찬성, 박규영의 비하인드 컷을 오픈했다.

자연 속에서 영화를 즐긴다는 `무주산골영화제`의 독특한 콘셉트에 맞춰, 이번 촬영은 서울숲에서 진행됐다. 따사로운 햇살 아래 두 사람은 그 어느 때보다 싱그러운 매력을 발산했다. 포스터를 비롯해 상영관에서 플레이할 관람 매너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 촬영을 진행했다. 처음으로 함께하는 촬영이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환상의 호흡을 펼쳐, 예정보다 훨씬 빨리 촬영을 마무리할 수 있었다.

황찬성, 박규영은 21일 열리는 `제6회 무주산골영화제`의 개막식에 참석할 예정이다. 22일에는 관객과 함께 영화 관람하기와 핸드프린팅 행사에 참여하는 등 다채로운 활동에 나선다.

한편, 황찬성과 박규영은 영화제 홍보대사 외에도 각자 드라마 촬영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다.

황찬성은 인기리에 방송 중인 tvN 새 수목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 출연 중이다. 그가 맡은 고귀남 역은 가족들의 전폭적인 지원 아래 명문대를 나와 대기업에 입사한 훈남 사원이다. 사내 인기투표 1위를 차지한 매력남에 엄청난 워커홀릭이지만 옷에 밥풀을 붙이고 다니는 등 허당 같은 매력도 공존한다.

박규영은 KBS2 드라마 스페셜 `참치와 돌고래`의 주인공으로 발탁돼 윤박, 정건주와 호흡을 맞춘다. `금사빠`에 모태솔로인 `강현호` 역을 맡아 엉뚱 발랄한 매력을 뽐낼 예정이며, 오는 9월 방영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