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리·템퍼 매트리스, 나에게 맞는 제품 찾는 방법은?…"할인 전문매장에서 비교해봐야"
씰리 템퍼 매트리스 전문 `오렌지 매트리스` 관계자는 "고가 수입 매트리스를 찾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창고형 할인 매장이 인기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

창고형 할인매장의 특징은 무엇일까. 템퍼 매트리스, 씰리 매트리스 외에도 스턴스 앤포스터, 아메리칸 스타, 브로힐 등 30여 종의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또, 대형 매장 내에서 직접 누워 본 뒤 결정할 수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이다.

특히 직수입 및 고객 직거래 판매방식으로 유통마진을 제거하고, 창고형 매장 방식으로 운영비용을 절감하면서 시중가보다 30~50% 가량 저렴한 가격에 수입 매트리스 구매가 가능해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오렌지 매트리스는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고객감동 혁신 2년 연속 대상 수상 전제품 최저 30~ 최대 73%까지 할인한다. 또 신혼부부의 경우 청첩장 소지 시 10% 추가 할인, 아파트 새 입주 시 아파트 카페에 리뷰를 올리면 중복으로 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오렌지 매트리스 측은 "최근 라돈 매트리스에 대한 소비자들의 불안이 심해지며 오렌지 매트리스는 자체적으로 라돈 측정을 실시, 제로에 가까운 측정량을 공개한 바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오렌지 매트리스는 배송 전문 직원을 정규직으로 채용, 친절한 책임 배송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 기존 매트리스를 옮겨주는 등 세심한 서비스가 돋보인다. 서울과 수도권의 경우 무료배송도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