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아, 오정태 신곡 ‘기본이야’ 피처링 참여 “정말 신나게 녹음했다”


트로트계의 비타민 서인아가 개가수(개그맨+가수) 오정태의 새 앨범에 힘을 보탰다.

서인아는 오정태 신곡 ‘기본이야’에 피처링으로 참여, 21일 낮 12시에 공개될 뮤직비디오에도 함께 출연해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섰다.

서인아가 피처링한 `기본이야`는 EDM 트로트를 표방한 곡으로 영화 `킹스맨`을 보고 영감을 받은 곡. 중독성 강한 EDM 비트와 서인아의 맛깔스러운 가창력이 어우러져 듣는 이들의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고 있다.

특히 공개된 사진 속 강렬한 레드 미니드레스로 시선을 모으고 있는 서인아와 독특한 헤어스타일의 오정태가 다정美(미) 돋는 어깨동무 투샷으로 의리를 과시하고 있어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낼 시너지에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서인아는 이번 피처링 참여와 뮤직비디오 출연에 대해 “평소 EDM 음악을 좋아했던 터라 저절로 흥이 날 정도로 정말 신나게 작업했다”며 유쾌한 소감을 전했다.

2013년 디지털 싱글 앨범 `고무줄`로 데뷔한 서인아는 `오빠`, `앞뒤로` 등을 발표 후 음악 방송은 물론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과 전국 각지의 행사 무대에 참여하며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뛰어난 가창력과 화끈한 무대매너는 기본, `트로트계의 비타민`이라는 수식어다운 톡톡 튀는 매력으로 대중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트로트계의 비타민 서인아의 다채로운 행보는 앞으로도 계속될 전망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