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포유(14U), ‘부잣집 아들’ OST ‘두근두근 쿵쿵쿵’ 티저 영상 공개


그룹 원포유가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이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를 앞두고 티저 영상을 공개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지난 15일 원포유의 인사영상 공개 이후 연일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부잣집 아들’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의 티저 영상이 지난 20일 오후 6시에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녹음실에 모인 멤버들의 힘찬 인사로 시작됐다. 이후 원포유는 녹음실에서 연습을 하고 장난을 치며 화기애애한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또한 티저 영상을 통해 원포유만의 밝고 경쾌한 느낌이 가득담긴 음원의 일부가 공개되어 팬들과 대중들의 기대를 더욱 높이고 있다. 원포유는 이번 ‘부잣집 아들’ OST를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참여 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특히 이번 OST는 지난 6월 1일 일본프리미엄콘서트를 시작으로 6월 3일부터 7월 22일 까지 일본 콘서트를 펼치고 있는 원포유가 한국 활동을 기다리고 있는 국내 팬들에게 주는 선물 같은 음원으로 알려졌다.

`부잣집 아들`은 거액의 빚을 유산으로 상속받은 후 아버지의 명예를 위해 빚 갚기에 고군분투하는 부잣집 아들 황태자 이광재(김지훈 분)와 곁에서 적극적으로 그를 응원하는 씩씩한 여자 김영하(김주현 분)의 이야기를 그린 휴먼 힐링드라마로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방송된다.

한편, 원포유가 참여한 MBC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의 열한 번째 OST ‘두근두근 쿵쿵쿵’은 오는 24일 오후 6시에 발매 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