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재현 `미투` 또 나왔다…재일교포 여배우 "16년 전 화장실에서"
배우 조재현에게 성폭행 피해를 입었다는 여배우가 또 등장했다. 이번 `미투`의 주인공은 2001년 시트콤에 출연했던 재일교포 여배우 A씨(42)다.

A씨는 20일 SBS funE와의 인터뷰를 통해 "16년 전 공사 중이던 방송국 화장실에서 조재현으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했다.

당시 촉망받는 재일교포 배우로 두각을 나타낸 A씨는 성폭행을 당한 이후 심각한 트라우마와 우울증에 시달려 왔다며 피해를 주장했다.

그는 "20대 초반 그 일을 당한 뒤 무섭고 창피했다"면서 "약을 먹고 목을 맨 적도 있다"고 털어놨다.

A씨의 어머니 역시 "조재현을 찾아가자 그가 `죽을 죄를 지었다`며 무릎을 꿇었다"고 당시 기억을 더듬으며 "`당장 네 마누라에게 가자`고 하니 `와이프가 정신과 치료를 받고 있고, 내 GPS 추적을 할 정도로 부부생활이 좋지 않다`며 빌었다"고 증언을 보탰다.

그러나 A씨 모녀의 주장에 대해 조재현 측은 "사실무근"이라며 법적대응에 나서겠다는 방침이다. 조재현 측은 법률대리인을 "합의하에 관계를 가진 것"이라며 A씨 모녀가 `합의금`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한편 조재현은 지난 3월 방송된 MBC `PD수첩`을 통해서도 여배우 성폭행 의혹이 불거진 바 있다. 당시 `PD수첩`에 출연한 또 다른 여배우 B씨는 조재현 뿐 아니라 김기덕 감독에게도 성폭행을 당했으며, 조재현 매니저의 성폭행 시도도 있었다고 밝혀 충격을 안긴 바 있따.

조재현 재일교포 여배우 (사진=연합뉴스)

김현경기자 khkki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