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 25년 강의 경력 녹인 3단계 훈련 시스템 화제
주택관리사는 주로 아파트 관리사무소장이나 직원으로 근무하는 전문 자격 분야로 나이제한 없는 자격증으로 정년 없는 자격증으로 불리기도 한다.

출퇴근 시간 역시 비교적 일정하며, 70대의 나이에도 안정적으로 일할 수 있는 직업으로 알려져 있어 남녀노소 불문하고 인기를 끌고 있고 있다.

그러나 2020년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전환되면서 2019년까지 마지막 기회를 잡기 위한 수험생들의 움직임이 바쁘다.

이에 25년의 강의경력을 보유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가 선보인 학습 훈련 3단계 시스템이 화제가 되고 있다고.

윤 교수는 철저한 이해를 기반으로 한 강의로 기초의 뼈대를 세우며, 이론과 문제풀이를 연결해 문제 적응력을 향상시켜준다. 여기에 수험생이 응용할 수 있는 능력을 함양 시켜 고득점을 완성해주는 강의법이 특징이다.

"다들 어렵다고 해서 망설였는데, 막상 시작하고 나니 교수님 덕분에 회계의 매력에 빠졌습니다", "회계 풀이 과정을 쉽고 빠르게 풀어갈 수 있도록 잘 설명해주신다" 등 이해를 기반으로 한 명쾌한 강의에 대한 수험생들의 호평도 이어진다.

이어 윤 교수는 회계원리 과목 학습 노하우를 묻는 질문에 대해 "손으로 반드시 공부할 것을 추천한다. 계산문제는 직접 풀어야 내 것이 되기 때문"이라 답하며, "배운 것을 잊지 않기 위한 복습도 매우 중요한 요소"라 전하기도 했다.

덧붙여서 "기출문제는 시험의 미리보기"라고 말하며 이전 시험들을 정확하게 파악해 수험생들이 이해하고 이를 시험에 직접 적용해볼 수 있는 능력을 키워주는 강의법에 정평이 나기도 했다.

"제가 보유한 25년의 경력과 노하우를 강의에 모두 녹여냈습니다" 에듀윌 윤재옥 교수는 이와 같이 회계원리 과목의 매력에 흠뻑 빠질 수 있는 강의를 선보이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 회계원리 윤재옥 교수의 강의는 직영학원인 서울 대방학원, 서울 노원학원, 인천 부평학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아울러 홈페이지의 1:1 학습질문 게시판을 이용하면, 윤 교수의 답변을 직접 받아볼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