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더샘이 집에서도 전문가에게 관리 받은 것처럼 생기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3종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기존 모델링 마스크팩을 사용할 때 물 조절의 어려움이나 사용 방법의 번거로움을 개선해 집에서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라고 합니다. 세트로 구성된 리퀴드 타입 1제와 파우더 타입 2제를 섞어 사용하는 방식으로 용기에 바로 혼합해 사용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모델링 팩과 달리 팩 제거 시 잔여물을 남기지 않고 한 번에 떨어져 모델링 팩의 단점을 없애고, 강력한 밀착력으로 얼굴선을 탄력 있고 매끄럽게 가꿔준다고 하네요.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는 24k 골드가 함유돼 피부 탄력을 강화하고 윤기를 부여하는 ‘골드 마스크’ · 피부 청정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는 ‘참숯 마스크’ · 수분 앰플이 나와 피부 보습과 진정에 효과적인 ‘히알루론산 마스크’ 총 3종으로 출시되어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알프스에서 온 베이비스파 브랜드 리틀마마가 공식 온라인 몰에서 베이비스파 3 스텝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서비스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리틀마마는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베이비스파 3 스텝 샘플 신청 서비스를 마련했다고 하는데요. 브랜드 런칭 이후 처음 진행하는 샘플 서비스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리틀마마만의 베이비스파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할 예정이라네요. 베이비스파 3 스텝 샘플 서비스는 리틀마마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주 선착순 100명에게 샘플을 증정한다. 알프베베 라인인 올인원 스파 워시 1.5ml, 유기농 스파 로션 1.5ml, 유기농 스파 오일 1.5ml 3종으로 2장씩 구성되어 있다고 하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메디힐이 클렌징 단계를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이색 신제품 `메디힐 필로소프트 클렌징`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신제품은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 등 총 2종이라고 하는데요. 클렌징 과정을 빠르고 간편하게 단축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포켓패드, 반달모양 패드, 클린봉 등 독특한 아이템이 담겨 있다고 합니다. 특히 클렌징 제품과 화장솜을 따로 챙길 필요가 없어 여름철 바캉스 중에도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다네요. ‘메디힐 필로소프트 버블레이저 패드’는 물만 묻히면 거품이 생기는 포켓패드를 사용하여 클렌징과 각질 제거 효과를 동시에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포켓패드는 양면이 각각 실과 순면으로 된 2중 듀얼 구성으로 메이크업 잔여물, 노폐물 제거는 물론 필링 케어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노화된 각질, 피부 노폐물 제거 등에 효과적인 각질분해효소 ‘파파인 엔자임’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패드가 낱개 포장되어 있는 신제품은 세안 시 패드를 물에 적셔 거품을 낸 다음 순면 패드와 실 패드 순서로 마사지하듯 문지른 후 씻어내면 매끄럽고 투명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 ‘메디힐 필로소프트 아이앤립 클렌징 듀오’는 리무버 패드와 면봉 타입의 클린봉을 한 패키지에 담은 아이, 립 메이크업 전용 클렌징 제품이라고 합니다. 눈과 입술 사이즈에 최적화된 반달 모양의 리무버 패드와 국소부위 메이크업 제거에 적합한 클린봉은 진한 메이크업 제거는 물론 수정 메이크업을 할 때에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네요.
[뷰티 스트리트] 오늘의 뷰티계 소식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6월 30일까지 롯데 헬스앤뷰티 스토어 롭스 매장에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일명 ‘매직솝’ 대용량을 20% 할인 판매한다고 합니다. 닥터 브로너스 매직솝은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와 인체에 무해한 천연 향을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올인원 클렌저라고 하는데요. 올리브 오일과 코코넛 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 계면활성제의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이 여름철 모공 속 피지 등의 노폐물을 자극 없이 부드럽게 씻어내고 상쾌한 체취를 남기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클렌저 사용량이 많아지는 계절을 맞아 475ml 대용량에 적용되는 이번 할인은 페퍼민트 오일이 선사하는 짜릿한 쿨링감으로 일명 ‘에어컨 클렌저’라는 별칭을 가진 ‘페퍼민트 매직솝’, 티트리 오일을 함유해 얼굴의 여드름은 물론 바디 트러블 완화와 여름철 과다 피지 제거에 효과적인 ‘티트리 매직솝’, 상큼한 오렌지 오일 속 비타민 성분이 피부 탄력 증진에 도움을 주는 ‘시트러스 오렌지 매직솝’ 등 총 12가지 자연의 향으로 구성, 피부타입 및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 가능하다네요.

이송이기자 songyi@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