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 컨퍼런스 체이너스 2018] 온톨로지, 한국시장 탐색 중
온톨로지(Ontology)는 퍼블릭 체인이면서 ‘멀티 체인’의 특징을 갖고 있으며 다양한 상업적 활용이 가능한 플랫폼입니다.

분산화된 신분, 분산화된 스마트 계약, 분산화된 신뢰 기제로 블록체인의 응용 영역과 우리들의 일상 생활 영역을 연결해내 디지털 응용 뿐 아니라 각국의 법률 시스템, 커뮤니티 행위들도 연결이 가능합니다.

온톨로지는 `현실 세계로의 진입(Entering the Entity)`라는 키워드로 다양한 기업이나 개발자 스스로가 관심있는 응용 신을 결합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를 위해 전체 발행 토큰의 10%를 개발자 커뮤니티에게 인센티브로 제공할 예정이며, 개발자들이 만들고 싶어하는 인센티브 커스터마이징을 위해 더 발전된 형태의 API와 개별 개발자를 위한 독특한 체인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즉 온톨로지를 통해 개별 개발자들이 블록체인 스타트업의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한다는 의미로, 개발자 레벨에 대한 인센티브 시스템으로 온톨로지의 지속가능하고 선순환적인 발전 생태를 확립하겠다는 포석입니다.

온톨로지는 한국 시장도 전략적으로 탐색 중으로 강력한 성능과 실제 비즈니스와의 맞춤형 솔루션 제공으로 사람, 물건 그리고 데이터가 블록체인의 분산화 환경과 결합할 수 있도록 도울 계획으로, 이렇게 탄생될 분산화 된 환경은 온톨로지라는 퍼블릭 체인을 기반으로 합니다.

온톨로지의 설립자인 리 준(Li Jun)은 온톨로지는 이미 중국에서 큰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으며, 더 많은 개발자들이 온톨로지의 커뮤니티에 참여해 관련 생태계 발전을 위한 조언을 바란다고 밝혔습니다.
[블록체인 컨퍼런스 체이너스 2018] 온톨로지, 한국시장 탐색 중
리 준 온톨로지 설립자는 오는 7월 1일부터 이틀 동안 잠실 롯데호텔에서 개최되는 체이너스 2018에서 직접 만날 수 있습니다.

참가문의 http://www.wowstar.co.kr/sub/vm_chainers.asp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