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마사지샵 마이타이 평일+주말 할인 이벤트 진행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날씨에 도심 속 신개념 힐링 공간이자 최근 잠실 데이트 코스로 알려지고 있는 잠실 마사지샵 `마이타이`에서, 평일+주말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기존 저렴한 가격으로 진행하던 `평일 3만원 깜짝 이벤트` 외에 `주말 4만원 깜짝 이벤트` 는 오직 잠실점에서만 이용 가능하다.

모던하고 깔끔한 그리스풍 외관이 인상적인 마이타이는 최근 힐링 데이트를 원하는 커플들 사이에서 `둘만의 시간을 만끽하며 몸과 마음 모두 힐링 되는 공간`으로 주목되면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잠실 마사지샵 마이타이는 전신 테라피, 아로마 관리, 족욕 등 다양한 마사지 프로그램 외에도 특히 최근에는 ▲보드게임 ▲만화카페 ▲힐링카페 등을 함께 운영하며 복합 힐링 센터로 자리잡고 있다.

마이타이 담당자는 "미세먼지로 인해 건강에 대한 우려가 높아지는 최근, 마이타이 잠실점에서는 공기청정기와 스투키로 청정한 공기를 유지하고 있고, 항시 적절한 온도와 습도로 산뜻한 마음으로 힐링을 만끽할 수 있는 곳" 이라 전했다. 이어 그는 "복합 힐링 공간 마이타이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며, 고급진 시설과 다양한 서비스에 비해 가격이 결코 비싸지 않다" 며 덧붙였다.

앞서 언급한 이벤트는 60분의 전신 테라피 관리와 사우나, 족욕, 보드게임, 와이파이 등 모든 서비스를 평일 3만원과 주말 4만원에 이용 가능하며, 마이타이 잠실점에만 한한다. 특히 마이타이는 24시간 365일 연중무휴로, 주말과 공휴일, 퇴근 후 등 시간에 구애 없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언제든 방문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