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스틴 V,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아이컨택 안무 영상 공개


그룹 프리스틴이 첫 선보인 유닛 프리스틴 V가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의 Kill It Ver.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오후 프리스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유닛 프리스틴 V의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Kill It Ver. 아이컨택 안무 영상을 공개, 팬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

공개된 영상은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 조회수 300만 뷰 달성 기념 스페셜 비디오로, 프리스틴 V가 처음 선보인 아이컨택 안무 영상인 만큼 남다른 관심을 모았으며 다시 한 번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에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또한 앞서 트레이닝복 등 편한 의상으로 공개했던 안무 연습 영상과는 달리 무대 의상을 입은 채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실제 공연을 방불케 했으며 각 멤버의 파트마다 클로즈업되며 가까이에서 아이컨택 하는 듯한 느낌을 선사, 또 다른 스페셜한 재미를 더했다.

특히 멤버들은 칼군무를 선보임과 동시에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걸크러쉬 매력을 가득 담아냈으며 완벽한 비주얼과 우월한 기럭지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는 프리스틴이 시도하지 않았던 래칫 기반의 R&B 팝 장르의 곡으로 프리스틴 V만의 차별화된 매력을 통해 솔직하고 당당한 메시지를 담았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 아이튠즈 싱글 차트 총 26개국에서 TOP10에 이름을 올리는 등 글로벌한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네 멋대로(Get It)’ 뮤직비디오 역시 자유분방하고 당당한 모습과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다크하고 강렬한 느낌을 자아내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으며 이에 뮤직비디오 조회수 500만 뷰 돌파 시 공개될 스페셜 비디오에도 팬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프리스틴 V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Get It)’로 활발한 방송 활동 중에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