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잣집 아들’ 김민규-엘키, 명몽커플♥ 거침없는 애정행보 눈길


김민규(김명하 역)와 엘키(왕몽몽 역)의 심상치 않는 애정행보가 눈길을 끈다.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 김명하(김민규 분)와 몽몽(엘키 분)의 발칙한 옥탑방 데이트가 은근한 설렘을 높이고 있다.

여기에 다소 황당한 몽몽의 한국 로망을 척척 실현 시켜주는 김명하의 남친美(미)와 아이같이 행복해하는 몽몽의 순수함이 풋풋한 설렘과 동시에 웃음을 선사, 시청자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전달하고 있는 것.

특히 몽몽에게 빠져버린 후 시작된 모범생 김명하의 일탈이 시선을 집중, 먹을 것과 이불 등 집안 살림살이를 조달(?)하는 모습이 폭소를 자아냈다고. 또한 도서관에서 공부한 척 옥탑방에서 밤을 지새우는 등 옥탑방살이의 시작과 함께 펼쳐진 화끈하고 과감한 로맨스가 안방극장에 후끈한 기운까지 불어넣고 있다.

이런 가운데 김명하는 속이 좋지 않은 몽몽을 향해 ‘임신이 의심된다’는 약사의 말을 듣고 경악, ‘옛날 같으면 장가갈 나이’라는 엄마의 농담에 기겁을 하는가 하면 최용(이창엽 분)에게 친구를 핑계로 고민 상담을 하는 등 전전긍긍하는 순진한 면모로 엄마 미소를 유발했다.

게다가 좀처럼 나아지지 않는 몽몽의 컨디션까지 더해져 두 사람 사이에 진짜 아이가 생긴 것은 아닌지 관심이 증폭되고 있는 상황. 과연 김씨 집안을 또 한 번 발칵 뒤집어지게 만들 것인지 막둥이 커플 김민규와 엘키의 이야기에 궁금증이 모아지고 있다.

이처럼 회를 거듭할수록 김민규와 엘키의 안정적인 연기력과 차진 케미는 불타오르는 로맨스에 힘을 보태며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도 수직 상승시켜 ‘부잣집 아들’의 재미를 담당하는 한 축이 돼 가고 있다.

김민규와 엘키의 알콩달콩 케미가 기대되는 MBC UHD 주말드라마 ‘부잣집 아들’은 매주 일요일 저녁 8시 45분에 4회 연속 방송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