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박정환 교수 "부동산공시법의 해답 명확히 제시해드리겠습니다"
공인중개사 자격 시험은 절대평가 기준으로 60점의 합격 기준만 넘으면 합격이다. 또한, `노후대비`를 할 수 있는 평생자격증이라는 이유로 제2의 인생을 위해 준비하는 수험생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그러나 공인중개사 시험은 최근 몇 년간 난이도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는 평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부동산공시법 박정환 교수는 학문보다 합격에 중점을 두는 강의로 출제 포인트만 꼭 집어주는 강의로 수험생 사이에서 정평이 나있다.

원리를 통한 이해식 강의로, 논리적 사고력을 키울 수 있는 방향으로 진행하는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들도 "뿌리와 본질이 설명되는 강의로 암기 위주의 교육이 아니라 이해가 잘된다", "등기법 때문에 울 정도로 힘들었는데 이렇게 깔끔하게 한번에 듣고 이해할 수 있는 강의에 감사 드린다" 등의 호평이 이어졌다.

"고득점자의 합격 비법을 따라하면 될까요?"하는 수험생의 질문에는 비법을 참고해 어느 정도 따라 해보는 것도 좋지만, 본인에게 맞지 않다고 판단될 경우 우회해야 한다고 전했다.

박 교수는 시험에 꼭 나오는 부분만을 연계해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한 강의가 특징적이다. 수험생들이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출제포인트를 짚는 강의를 제공하며, 기출문제를 반영해 기출 포인트를 잡을 수 있도록 했다. 박 교수는 이와 같은 교수법을 통해 "고득점 공시법의 해답을 명확하게 제시하겠다"고 밝혔다.

마지막으로 수험생을 위한 격려도 아끼지 않았다. "시작이 반이라고 하지요. 도전하시는 여러분이 아름답습니다"라며 "수험생 여러분 힘내십시오! 여러분의 도전은 이미 시작되었습니다. 합격하기 수월한 길을 안내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 박정환 교수의 오프라인 강의는 서울 천호학원, 경기 부천학원, 경기 성남학원, 경기 평촌학원에서 수강 가능하다.

부동산공시법 관련 궁금한 사항이 있는 수강생은, 1:1 학습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게시하면 박성환 교수가 직접 1:1 답변을 달아주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