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지(Kei.G), 스타일리시한 R&B 여름 시즌송 ‘Vanilla(바닐라)’로 18일 컴백


플라네타리움 레코드의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케이지(Kei.G)가 여섯 번째 싱글 ‘Vanilla(바닐라)’를 오는 18일 오후 6시에 발표한다.

케이지(Kei.G)는 신곡 발매에 앞서 오늘(15일) 플라네타리움 레코드(PLT)의 공식 SNS, 유튜브 등의 여러 채널을 통해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청량감이 돋보이는 거리를 배경으로 하와이안 무드의 기타 사운드가 울려 퍼지며 여름 느낌을 물씬 전하고 있다. 영상 말미에는 커플을 바라보는 듯한 고양이가 등장해 뮤직비디오 본편에서 어떤 이야기가 담겨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케이지의 이번 싱글 ‘Vanilla(바닐라)’는 여름에 듣기 좋은 풀사이드(Poolside), 비치(Beach) 뮤직으로 스타일리시한 R&B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이다. 케이지 특유의 감미로운 보컬과 함께 악기, 코러스, 효과음 등 적재적소에 등장하고 더해지는 다채로운 소리들이 어우러져 더운 여름 시원한 청량감을 안겨줄 예정이다.

프로듀서 겸 싱어송라이터 케이지(Kei.G)는 싱글 트릴로지 ‘지금 여기’, ‘Shine!’, ‘널 봐’를 발매하며 데뷔했다. 지난해에는 세련된 멜로디로 구성된 시티 팝(City Pop) 장르의 곡 ‘Planetarium(플라네타리움)’을 선보였으며, 같은 해 12월에는 90년대 어덜트 컨템포러리 R&B 곡 ‘Winter Time(윈터 타임)’을 발매하며 폭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보여준 바 있다. 최근에는 가요계 숨은 명곡을 소개하는 프로그램 ‘세팍타크로’에 출연하는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케이지의 스타일리시한 R&B 여름 시즌 송 ‘Vanilla(바닐라)’는 오는 18일 오후 6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