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명강사 초청 `두드림 교육`으로 임직원 역량 강화 UP!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매월 임직원의 역량 강화를 위해 국내 최고의 명사를 초청하는 `두드림 교육(Do Dream)`을 실시하고 있다.

에듀윌의 핵심 가치인 `Challenge`, `Excellence`, `Communication`, `Commitment`에 부합하는 최고의 전문가를 섭외해 핵심가치와 연관된 다양한 분야의 강의를 통해 임직원 각자의 역량을 발전시키기 위함이다.

교육은 가족이나 지인을 초청해 들을 수 있는 혜택도 함께 제공 중이며, 모든 임직원들이 수강할 수 있도록 월 2회 진행한다.

지난 11일과 12일에는 핵심가치 특집 두드림을 진행했다. 코칭 및 핵심가치 전문가 김용성 교수의 특강으로 에듀윌이 새롭게 발표한 미션인 `꿈을 현실로 만드는 교육기업`이라는 미션에 맞는 핵심가치를 어떻게 실천해야 하는지에 대한 강의가 진행됐다.

지난 5월 가정의달에는 `진심 소통법`이라는 주제로 좋은 연애연구소 소장 김지윤 대표의 강의가 진행되기도 했으며, 4월에는 국내 1호 정리 전문가 베리굿정리컨설팅 윤선현 대표의 `정리의 기술` 강의가 있었다.

`정리의 기술` 강의 이후 에듀윌은 전사 대상 정리정돈 캠페인을 실시하기도 했다. 정리정돈 캠페인은 개인과 팀 부문으로 진행됐다. 개인부문의 경우 임직원들이 각자 사무실 내 개인 공간의 예전(Before) 사진을 제출한 후, 2주 후(After) 가장 극적으로 바뀐 직원을 선정해 시상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처럼 에듀윌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쾌적한 업무환경과 복지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임직원의 호흡기 건강을 위해 사무실 곳곳에 대형 공기청정기를 설치했으며, 사내 카페인 `에듀윌역`, 바디프랜드 전신 안마기 39대 운영, 여성전용 침대 휴게실 `쉼` 등을 운영 중이다. 최근에는 전자 다트게임기인 `고릴라 전자다트`도 전격 도입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