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리칸스타 매트리스, AMIS(아미스) 자선 바자회 공식 후원
매트리스 브랜드 아메리칸스타 메트리스는 오는 17일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 머그포래빗에서 연예인 자원봉사단체 `아미스(AMIS)`와 함께, 소외된 아이들을 돕는 `AMIS 자선 바자회`를 후원한다.

아메리칸스타 이명원 대표는 "아미스 자선 바자회에 참여하여 좋은 일에 동참하게 돼 매우

뿌듯하고 기분이 좋다. 앞으로도 아메리칸 스타는 기회가 되면 좋은 일에 동참하고 고객 분들께 받은 사랑을 나눔으로 되돌려 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번 2018 아미스(AMIS) 자선 바자회는 50여개의 업체들이 기부한 다양한 물품들과 유명 연예인이 기부한 소장품 판매와 경매행사로 이루어질 예정이며, 아메리칸스타 메트리스는 이번 바자회에 상당한 물량의 제품을 기부, 행사 진행에 자선 봉사 단원으로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자원봉사단체 `아미스(AMIS)`는 Amicus, Ad, Aras의 줄임 말로 `영원한 벗, 즉 죽을 때까지 영원한 우정을 평생 함께하자`라는 의미로 만들어진 봉사단체다. 아미스는 다년간 사랑, 봉사, 우정 을 시작으로 하여 항상 서로를 존중하며 주위에 어렵게 살아가고 있는 소외계층 어린이들에게 도움과 희망을 주고자 활동 해왔다. 국내외 소외 계층의 어려운 아이들과 시간을 함께 하며, 멤버들의 다양한 형태의 재능기부를 통하여 유익하고 즐거운 자원 봉사활동을 매년 다양하게 정기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발생한 수익금 전액은 소외계층 아이들과 이든 아이빌, 성동구 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연예기획취재팀 박성기 기자 enter@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