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뷰티브랜드 `SEP`, 일본서 판매 확대
CJ오쇼핑의 뷰티 브랜드 `SEP`이 일본 뷰티 시장 공략을 본격화합니다. 일본 온·오프라인 판매채널 확대와 함께 립스틱, 베이스 등 색조 제품으로 상품군을 늘린다는 계획입니다.

SEP은 지난 해 LOFT 매장 24 곳에 매니큐어처럼 바르고 스티커처럼 떼어낼 수 있는 ‘스티커네일’을 입점시키며 일본 내 인지도를 높여왔습니다. SEP의 ‘스티커네일’은 대만산 경쟁사 제품에 비해 냄새가 적고 손톱 영양을 위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쉽게 부러지거나 갈라지는 약한 손톱에도 무리 없이 쉽게 바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스티커 네일 ‘마카롱 딜라이트 콜렉션’을 출시한 가운데, 6월 말까지 일본 전역 80곳의 LOFT 매장으로 판매망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국내에서 지난 4월 선보인 바 있는 이 콜렉션은 스트로베리 핑크, 파파야 오렌지, 레몬 옐로우, 피스타치오 민트, 헤이즐넛 누드, 블랙커런트 퍼플, 얼그레이 블루, 바닐라 화이트 등 총 8가지의 마카롱을 닮은 은은한 파스텔톤으로 구성됐습니다.

SEP은 일본 대표 잡화전문 쇼핑몰 ‘도큐핸즈’와 일본 최대의 드럭스토어 ‘마쓰모토 기요시’ 등 일본 내 대표 오프라인 매장은 물론 온라인 뷰티 전문몰인 ‘코스메쇼핑’ 등에도 입점해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공략해 나간다는 방침입니다.

9월에는 립스틱, 베이스 등으로 상품군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2020년까지 온·오프라인 판매망을 공격적으로 확대해 일본 내에서 K뷰티를 대표하는 색조화장품 브랜드로 성장해 나간단 목표입니다.

신선미기자 ssm@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