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미키, 싱글 ‘짜릿하게’(STRONG) 뮤직비디오 메이킹 공개…완벽한 케미 발산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가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비하인드 영상을 기습 공개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13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싱글 ‘짜릿하게’(STRONG)의 뮤직비디오 촬영 메이킹 영상을 게재했다.

강렬한 비비드 컬러의 배경에서 촬영된 우주미키의 `짜릿하게`(STRONG) 뮤직비디오는 상큼 발랄한 우주미키의 호러 연기가 이목을 끈다. 특히 해당 뮤직비디오에서 우주미키는 경쾌한 멜로디에 귀여운 안무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함께 선보이며 ‘큐티 걸크러쉬’의 면모를 한껏 뽐냈다.

루다와 설아는 "우주미키의 MV 촬영”이라 공개하며 “부자 콘셉트로 찍고 있다”라고 악세서리를 자랑해 장난끼 넘치는 모습을 드러냈다.

또한 도연은 “루다 언니를 골탕 먹이려 초록색 아이스크림을 녹이는 중”이라며 “녹이고 있는데 언니가 나와서 뭔가 하고 봤더니 귀신이어서 제가 도망 나가는 장면”이라고 루다와 함께한 촬영을 재치 있게 설명했다. 이와 함께 도연은 “아이스크림이 가장 아까웠다”라며 엉뚱한 모습을 비추며 귀여운 매력을 더했다.

특히 우주미키는 혼신을 다해 호러 연기를 펼치고 서로 장난도 치며 활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하루 종일 이어진 촬영에 촬영 도중 깜빡 잠이 드는 모습을 비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그러나 우주미키는 이내 촬영에 집중하며 청량감 넘치면서도 매력 가득한 ‘큐티 걸크러쉬’ 걸그룹을 완성했다.

이와 더불어 우주미키는 4인 4색의 팔색조 같은 매력을 한껏 드러내며 프로젝트 유닛 걸그룹으로서의 환상의 조합을 자랑했다. 우주미키는 영상 곳곳에서 완벽한 ‘케미’를 발산하며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마직막으로 우주미키는 “우주미키의 뮤직비디오 촬영이 끝이 났다”라며 “오늘 정말 열심히 촬영했고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또한 “정말 재미있게 찍었으니 우주미키의 뮤직비디오 많이 봐주시고, 우주미키와 신곡 `짜릿하게`(STRONG)도 많이 사랑해주세요”라고 인사를 전했다.

앞서 걸그룹 우주소녀의 설아, 루다와 위키미키의 도연, 유정이 뭉친 스페셜 유닛으로 화제를 모은 우주미키는 1일 프로젝트 싱글 `짜릿하게’(STRONG)를 발표했다. `짜릿하게’(STRONG)는 반복되는 독특한 플루트 멜로디와 시원한 사운드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곡이다. 설아, 루다, 도연의 다양한 보컬 색과 유정의 걸크러쉬한 랩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를 준다.

워너원, 뉴이스트W, MXM, 정세운 등을 프로듀싱하며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키겐이 작곡에 참여했으며, 좋아하는 사람에게 귀여우면서도 당당하게 다가가는 노랫말이 우주미키의 상큼한 매력을 배가시켰다. `큐티 호러`를 표방하는 뮤직비디오 역시 쟈니브로스가 참여,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프로젝트 유닛 우주미키는 활발한 프로젝트 활동을 지속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