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공무원 준비 대학생 위한 특별 할인이벤트 개최…6월 한정
최근 대학생 사이에서 공무원 열풍이 불고 있다. 문재인 정부가 공무원 채용 인원을 증원한다고 발표하면서 취업을 준비하던 취준생이나 대학생들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대학교 재학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9급공무원 평생회원반 추가할인 혜택을 제공 중이라고 밝혔다.

현재 대학생들의 기말고사가 끝나고 여름방학이 다가오는 시점으로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중이다. 해당 혜택은 온라인 강의 할인을 통해 노량진이나 종로 등에 있는 공무원학원으로 직접 나가지 않아도 우수한 커리큘럼을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최근 18세~22세 공무원 합격자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로 사회와 과학, 수학 고교 선택과목 도입으로 고졸자 응시가 확대되고 있으며, 수능시험보다 쉬운 난이도로 대학 재학 중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대학생들도 늘어나고 있는 중이다.

에듀윌 9급공무원 평생회원반 과정은 공무원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2020년까지 최종 합격 시 수강료 환급도 가능하다. 여기에 수험생들이 더욱 독하게 수험생활에 매진할 수 있도록 `독한 관리 교수진`이 전담 관리해주는 프리미엄 학습 지원 서비스가 더해졌다.

한편, 에듀윌 9급공무원 준비 대학생 대상 평생회원반 추가할인 혜택은 에듀윌 9급공무원 페이지에서 상담 신청 및 상담 진행 시에 혜택을 제공하며 오는 6월 30일까지다.

아울러 에듀윌은 6월 23일부터 서울과 대구, 부산, 광주 등 총 5개 지역에서 `2019 공무원 전국투어 합격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참여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국경제TV 핫뉴스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